dy
728x90

 

책소개

내가 인생 첫 연인 하루카와 교제 1개월이 되어서야 겨우 손을 잡은 날, 부모가 재혼하여 하루카와 쏙 빼닮은 의붓여동생이 생겼다. 이름은 시구레. 닮은 것도 당연하다. 시구레는 가정 사정으로 하루카와 떨어져 살게 된 쌍둥이 여동생이었는데...

 

 

 신권인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키스를 했다, 줄여서 이모키스 1권 봤어요.

 이 작품의 주인공인 사토 히로미치는 부자 가정에 아버지가 일때문에 집 자주 비운 다는 거 빼면 평범한 학생이네요.

 그런 그에게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이름은 사이카와 하루카에요.

 히로미치는 특진과, 하루카는 보통과에 연극부라 학교에서 마주칠 일 적지만 초등학생때의 인연으로 하루카가 고백해 사귀게 됐네요.

 둘은 사귀는 거 처음이라 손 잡는데도 한달 걸리는 풋풋한 사랑해요.

 

 

 그리고 하루카와 손 잡아 기뻐하던 히로미치는 집에 돌아와 아버지의 재혼 소식 듣네요!

 게다가 재혼 상대에게는 딸이 있는데, 아버지와 새엄마는 1년동안 미국 간다고 해서 히로미치는 갑자기 생긴 동갑내기 여동생과 둘이서 생활해야해요!

 (나이는 같은데 생일순으로 히로미치가 오빠네요)  

 히로미치는 여동생과의 만남 걱정하는데... 새여동생인 시구레는 여친인 하루카랑 똑같이 생겼어요!

 

 

 그렇게 시구레와의 생활 시작되는데, 성격은 하루카랑 달리 소악마라 히로미치 자꾸 놀림당하네요ㅋㅋ

 그리고 시구레가 히로미치의 반으로 전학오고, 하루카 만나면서 사실 시구레가 하루카의 쌍둥이 여동생이라는 사실 알게 돼요.

 어릴때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하루카는 아빠를, 시구레는 엄마를 따라 갔다네요.

 히로미치와 시구레는 둘이서만 사는 거 하루카에게 알려지면 불편해할까봐 둘이 남매된 거 숨겨요.

 

 

 그 뒤 시구레에게 놀림 당하거나 하루카와 스터디하다 하루카의 아버지 만나는 등의 이벤트 겪고 난 뒤, 하루카와 데이트 하기로 하는데 하루카는 손 잡는 거 다음의 스탭 진행하자고 하네요!

 근데 이 이야기 들은 시구레는 언니쪽에서 진도나가도록 하는 히로미치 못마땅해서 일부러 도달해요.

 그리고 히로미치는 다음 데이트에서 키스하겠다고 선언하네요.

 

 

 한편 시구레는 자신과 히로미치의 동거 하루카가 알게 됐을 때 충격 덜 받도록 남친 사길려고 해요.

 근데 엄마가 바람펴서 가족 망가진 것 때문에 사랑이야기 싫어하는 시구레는 반의 날라리와 몸만의 관계 만들려고 하네요.

 그래서 히로미치가 데이트 나간 날 자기도 날라리와 데이트 가는데....

 

더보기

 우연히 히로미치와 하루카가 키스하는 장면 목격하고 충격받아요!

 

 그리고 자신이 히로미치 좋아했다는 사실 깨닫네요.

 그 뒤 집에 돌아온 시구레는 잠든 히로미치에게 키스해요!

 그리고 히로미치 깨어나니까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언니랑 사귀면서 자기랑 바람피지 않겠냐고 제안하며 1권 끝나네요.

 

 

 1권부터 충격적인 전개에요. 

 일단 하루카 응원하고 싶은데, 결말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