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나는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회사를 세우겠다!”

대학 입시를 위해 슬슬 진로를 정해야 하는 무렵에 마스터가 느닷없이 발작?!

원래는 무슨 잠꼬대를 하는 거야? 라고 막아야 한다는 기분이 들면서도,
마스터의 감언이설 앞에 차례차례 세뇌되어가는
유감스러운 미소녀 아코를 위시한 온라인 게임부 멤버들.

그러나 그런 것에는 굴하지 않는 상식인이 있었다…….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LA의 톱을 거머쥐어서 힘을 증명해보라냐!”

고문 교사로서 여기서는 양보하지 않는

고양이공주 씨와 맞서기 위해 시작된 LA 천하 쟁탈.

그 수단은─ 농업?

그보다 이 싸움, 정말로 이겨도 돼?!

유감스러우면서도 즐거운 일상≒온라인 게임 라이프,

진로 지도의 제18탄!

 

 

 이번 권은 진로조사의 이야기로 시작되네요.

 루시안은 엄청 노력하면 마스터나 아카네와 같은 대학 목표 가능한데, 아코는 완전 무리라고 해요ㅋㅋ

 어차피 아코는 루시안의 신부할 거라 상관없다고 하지만 선생님은 다른 진도도 생각하도록 하네요.

 그리고 아키야마는 여대 갈 생각이라고 해요.

 한편 LA에는 새로 농업 기능 생겨서 앨리 캣츠 애들은 스파이스 키우네요.

 

 

 그러던 중 갑자기 마스터가 진학하지 않고 회사 만들겠다는 발언해요!

 선생님은 반대하지만 다른 애들은 마스터가 회사 키워서 대학 졸업한 애들 바로 취직시켜주겠다고 하니 넘어가네요ㅋㅋ

 그러자 선생님은 마스터가 실제로 창업 가능할지 확인하기 위해 우선 LA에서 경제활동 1위 달성해보라고 해요.

 그래서 앨리 캣츠 애들은 열심히 스파이스 키우는데... 거의 블랙 기업이네요ㅋㅋ

 특히 일하기 싫어하는 아코가 스킬때문에 제일 열심히 일해요ㅋㅋ

 그래도 정공법으로 1위는 힘들기에 현1위 길드인 TMW와 동맹 맺으려고 하는데... 고양이공주 선생님이 TMW 소속으로 들어갔네요?!

 게다가 선생님의 논리에 밀려 교섭 실패해요.

 그러자 앨리 캣츠 애들은 TMW 타도를 목표로 길드 모으고 있는 2위 길드 문벌귀족과 교섭해 파티에 들어가기로 하네요.

 근데 문벌귀족이 하도 어그로 끈데다 TMW의 검은 마술사 인망 높아서 같이 한다는 애들 전투 시작되면 다 배신할 계획이에요!

 

 

 사실 알고 앨리 캣츠 애들은 어떻게할 방법 없어서 고민하는데, 그때 마스터가 갑자기 진학 그만둔다는 결심한 이야기 해주네요.

 사실 마스터는 이번에 남동생 태어나서 더이상 가업 잇지 않아도 돼 자유로운 선택할 수 있게 됐어요.

 거기다 앨리 캣츠 애들과 계속 같이 있고싶다는 생각으로 회사 만들 계획 세웠네요.

 그러자 아코는 자기도 루시안과 같은 대학 목표로 한 거 전하면서 대학 가 만날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그 뒤에도 다들 게임 그만두지 않고 만나기 위해 로그인 할 거라고 해서 마스터의 고민 사라지네요.

 하지만 이대로 선생님에게 당한 채로 끝나는 건 마음에 안들어 작전 세우는데...

 

 

 약속했던 TMW공략 때 다른 길드들과 같이 문벌귀족 배신해 성 함락시켜요!

 그리고는 그대로 져서 성 뺏긴 문벌귀족 애들까지 끼어서 TMW의 성 공략하네요ㅋㅋ

 최근 1위로서 할당량 챙기느라 재미없는 게임만 한 TMW 멤버 사정과 고양이공주 우는 거 보고싶은 전 친위대들, 그리고 축제 즐기려고 적극 참여하는 바츠의 발렌슈타인같은 길드들 덕분에 TMW의 성 함략 성공해요.

 그리고 탑 1,2 길드가 재정비하느라 경제활동 안하는 사이 앨리 캣츠가 경제활동 1위 먹네요ㅋㅋ

 그래도 마스터 생각바꿔 진학하기로 했으니 선생님 안심하지만, 대신 루시안이랑 아코가 마스터, 아카네랑 같은 대학 갈 수 있도록 엄청 공부 시키면서 18권 끝나요.

 

 

 이번 권은 마스터가 메인이었는데, 중간에 동생 귀엽다고 하며 자기도 귀엽다고 할 때나 마지막 데헷하는 거 귀여웠네요.

 그리고 애들 같은 대학 가기로 했는데, 루시안이 노력해도 아슬아슬한데 아코 성적을 어떻게 맞출지 궁금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