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51211 / WAFFLE / 巨乳ファンタジ-3)

(210611~210620 클리어)

 

  WAFFLE의 거유판타지 시리즈인 거유판타지3 리뷰에요.

 

 이번 주인공인 유리나스는 신인데.... 파이즈리의 신이네요ㅋㅋ

 

 이야기는 우연히 명계에서 지상으로 올라온 유리나스가, 메두사에게 저주받은 치치족 소녀 파이아를 도와주며 시작돼요.

 

 그 뒤 치치족의 빚 문제 해결해주기 위해 검투사가 되고, 

 

 거기서 승리해가다가 최고 검투사인 아쥬라와도 만나네요.

 

 그리고 마을의 여성인 데스트라, 에스케르다와도 가까워져요.

 (씬은 있지만 히로인은 아니네요)

 

 그 뒤 선택지에 따라 미노타우로스때문에 곤란해하는 국경의군대에 가 인페리우스나 신관 조에와 가까워지고, 

 

 나중에는 수도에 가 정치적 싸움에도 휘말려요.

 그리고 황제의 양녀 파르네리아와 미망인 콘스탄시아도 만나네요.

 

 유리나스 신인 만큼 사람들이 유리나스 신앙할 수록 여러 능력 쓰는데, 그 중에서 작품 최고 빈유인 파르네리아를 최고 거유로 바꾼게 제일 굉장했어요ㅋㅋ

 

 이번 주인공인 신이라 1,2편보다 난이도가 쉬운 느낌이었네요.

 그래도 거유판타지의 왕도적인 성장 있어서 좋았어요.

 유리나스와 친한던다 자꾸 빈유라고 언급되는 고르곤 자매 등장없는 거 아쉬웠는데, if에 나온다니 나중에 해봐야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