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9화는 겨울방학이 끝나고 3학기 시작되는 것부터 시작돼요.

 

 이이다 인턴 갔다 와서 변했다고 하는데, 그대로네요ㅋㅋ

 

 그 뒤 방학 동안의 성과 보여주기 위해 슈트 갈아입는데, 오챠코 코스튬 바꿨다고 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때 미도리야에게 받은 선물 갖고 있는 거 들키니까 엄청 빠르게 움직이네요ㅋㅋ

 

 한편 미도리야도 슈트로 갈아입으면서 검은 채찍 제어한 거 말해요.

 

 근데 폼잡는 거 마음에 안 든다며 바쿠고가 자기 코스튬으로 공격하네요ㅋㅋ

 

 미도리야는 머리에 꽂힌 상태로 그라운드 가는데,

 

 아이자와 선생님 갑자기 일 생겼다며 대신 올마이트가 있어요.

 

 한편 아이자와 선생님은 프레젠트 마이크와 같이 감옥으로 갔네요.

 거기서 쿠로기리를 보는데,

 

 쿠로기리의 베이스가 된 인간이 둘의 친구였던 시라쿠모 오보로라고 해요!

 

 셋은 유에이의 동기였는데, 시라쿠모는 셋이서 같이 사무소 차리라고 했다네요.

 

 근데 아이자와 선생님과 인턴 하던 중 사망했어요!

 

 그렇게 끝인 줄 알았지만 올 포 원이 회수해서 노우무의 재료로 썼고 그 결과 나온 게 쿠로기리라고 하네요.

 

 츠카우치와 그랜토리노는 과거 조사했던 노우무가 생전의 인격이 남아있던 거 예시로 들면서 둘에게 쿠로기리가 입 열게 해달라고 해요.

 

 둘은 쿠로기리와 마주하지만, 쿠로기리는 이전처럼 둘에게 별 반응 안하네요.

 

 근데 아이자와 선생님이 시라쿠모에 대한 이야기 꺼내요.

 

 그리고 도중에 아이자와 선생님이 제적했던 학생들 사실은 그 뒤 전부 복권시켰던 거 나오네요. 

 (자유로운 교풍 유지하면서 학생들이 쉽게 자기희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였다고 해요)

 

 아이자와 선생님과 프레젠트 마이크의 계속된 호소에 쿠로기리의 모습 이상해지더니,

 

 시라쿠모의 모습 좀 나오네요!

 둘은 시라쿠모의 모습 바꾼 장소 어딘지 묻고, 시라쿠모는 간신히 병원이라고 대답해요.

 

 그리고 이들이 들은 병원이라는 단서는 호크스에게 전달되네요.

 

 한편 시가라키의 강화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해요.

 

 

 쿠로기리 원래는 아이자와 선생님의 친구였네요.

 나중에 동료되는 이벤트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