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화는 2개월 전, 빌런 연합이 기간토마키아랑 대치하는 걸로 시작돼요.

 기간토마키아는 원래 올 포 원의 보디가드로 개조하지 않고도 복수의 개성에 적응할 정도로 내구력이 좋다고 하네요.

 

 근데 기간토마키아는 올 포 원보다 훨씬 약한 시가라키를 따르지 않아요.

 

 그래서 힘으로 따르게 하려는데, 전혀 쓰러지지않네요.

 

 그때 닥터가 녹음 된 올 포 원의 목소리 들려줘서 진정시켜요.

 

 그리고는 빌런 연합 애들을 자기의 아지트로 전송시키네요.

 

 닥터는 빌런 연합 애들에게 자신을 올 포 원의 측근인 우지코 다루마라고 소개해요.

 그리고 기간토마키아처럼 시가라키가 자신이 따르기 적당한지 확인해보려고 하네요.

 

 그러자 시가라키는 자기 이야기 하는데, 올 포 원이랑 닥터 만나기 전은 잘 기억 안난다고 해요.

 

 그리고 올 포 원에게서 자신이 가족들 죽인 거 듣고 머릿속에 단편적인 영상과 짜증이 되살아났다고 하네요.

 

 시가라키는 거기서 계속 분노가 나와서 전부 부숴버리고싶다며 닥터에서 힘 좀 보태달라고 해요.

 

 시가라키의 대답을 들은 닥터는 마음에 들어 하네요.

 (근데 처음부터 협조할 준비 한 상태였어요ㅋㅋ)

 

 그리고 토가는 시가라키의 전부 부술 거라는 말에 자기가 좋아하는 것도 없앨건지 물어보는데, 시가라키는 동료가 원하는 건 별개라며 하네요.

 

 그 뒤 일단 기간토마키아 굴복시키라는 닥터의 말에 시가라키는 다시 기간토마키아 있는 곳으로 가요.

 

 그리고 1개월 반정도 싸웠는데 아직도 결판 안났다고 하네요.

 기간토마키아 48시간 44분 동안 싸우고 잠은 3시간 밖에 안자는데다 시가라키가 어디있든 쫒아와요.

 그나마 다행인건 목표가 시가라키뿐이라 다른 애들은 교대로 휴식 취할 수 있다는 거네요.

 

 그러던 중 이능해방군의 최고 지도자라는 리 디스트로가 기란의 번호로 전화해요.

 디스트로는 기란 붙잡고 본보기로 손가락 잘라 여기저기에 뿌려놨네요.

 

 그리고는 이능해방군은 이미 11민 6516명이 귈기 준비했는데, 빌런 연합이 더 눈에 띄니까 자기들이 부수고 해방군의 재림을 알리겠다고 해요.

 

 디스트로는 1시간 안에 와야 기란 해방시켜주겠다며 전화 끊고, 애들은 어떻게 할 지 이야기하는데,

 

 거기서 시가라키는 잠에서 깨어나면 자기 쫒아올 기간토마키아를 이능해방군과 붙게 만드는 계획 세우네요.

 

 

 이번 화는 히어로 전혀 안나왔어요ㅋㅋ

 대신 토카 많이 나와서 좋았네요.

 그리고 이능해방군은 배틀물에서 인원수 자랑하는 거 보니 지게 생겼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