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VS 거북이!
적 간부가 된 쿠로가메 리나,
그 갈망이란──?

최후의 【사흉】 궁기를 쓰러트리고,

마침내 명실상부한 ‘역대 최고의 주인공’이 된 히노모리 류가.

나, 코바야시 이치로가 친구 캐릭터 역할을 맡는 이 이능 배틀 스토리도 드디어 그랜드 피날레구나…… 하고

감개에 잠겨 있었던 것도 잠시, 아기토가 정체불명의 군세를 이끌고서 이계로 쳐들어왔다!

그것도 사신 히로인즈 중에 하나, 쿠로가메 양을 데리고.

어떻게 된 영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역할은 지금까지랑 하나도 달라질 게 없어.

최대한 눈에 띄지 않고 비밀리에, 친구로서 류가를 눈부시게 빛나도록 만들 뿐이야!

──최강 조연 러브 코미디, 새로운 전개의 제8탄!

 

 

 8권은 저번 권 마지막에 언급된 아키토와 72명의 악마빙의자와의 싸움이 메인이에요.

 이치로와 류가, 혼돈만 남고 나머지는 나락성 되찾으러 가네요.

 혼돈은 이계로 가는 문 여는 역할하고, 이치로와 류가는 아키토의 멘션으로 향하는데...

 거기에는 바엘 빙의자와 프루카스에 빙의된 리나가 있어요!

 악마빙의자들은 다들 갈망을 가지고 있고, 그게 클수록 강한데 리나의 갈망은 강자와 싸우는 거라고 하네요ㅋㅋ

 리나는 류가나 이치로, 다른 애들과 전력으로 싸우고 싶어하는데, 바엘 빙의자는 반대로 싸움 막아요.

 

 

 그리고 궁기도 사라지지 않고 이치로의 몸속에 들어갔지만, 힘 약해진 상대라 바로 절복 당했네요.

 그래서 이치로 마신 3명째에요ㅋㅋ

 궁기 힘 잃은 모습은 하얀 여우인데, 그 모습보고 류가랑 미야모토는 귀여워하네요.

 근데 궁기의 경우 류가는 별로지만 미야모토는 마음에 들어해요.

 

 

 그 뒤 바엘의 빙의자인 코지가 이치로에게 접촉해 싸움 원만하게 끝내고 싶다고 하네요.

 코지는 아키토의 소꿉친구인데 자기 때문에 솔로몬으로 각성하게 돼서 미안해하고 있어요.

 게다가 악마빙의자와 사신, 사도들과의 힘의 차이 커서 이길 수 없는 것도 아네요.

 이치로는 안그래도 힘의 차이커서 이야기 재미없게 됐다고 생각하던 중 코지의 제안 받아 스토리 구상해요.

 근데 어느새 72 악마빙의자 중 반 이상 쓰러뜨렸네요ㅋㅋ

 이치로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데... 아키토는 오히려 악마빙의자들이 전부 쓰러지는 거 기다리고 있어요!

 (아키토는 솔로몬의 영혼에 영향 받고있네요)

 그리고 이치로의 엄마 돌아오는데...

더보기

이치로의 엄마는 사실 나락 팔걸 중 하나인 사츠키였어요!

 

 사츠키는 자기 집에 미온, 주리, 키키 있는 거 보고 놀라고, 애들도 사츠키가 이치로 엄마인 거에 놀라네요.

 

 이치로 인간인데 너무 강하다했더니 사도의 피가 흐르고 있었어요ㅋㅋ

 

 

 이번 권은 악마빙의자들과 싸웠는데 힘 차이 크네요.

 게다가 이치로는 조연하고싶어도 다른 애들이 힘 알고 있는데다 호감도 높아서 무리에요.

 류가는 이치로가 일부러 인질 잡혀도 어차피 이길 거라 생각해 그냥 돌아갈 정도니까요ㅋㅋ

 이대로면 쉽게 끌날 것 같은데 리나, 아키토와의 싸움이 어떻게 될지가 다음 권 기대 포인트네요.

 그리고 연애쪽도 진도 나가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