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저번 화에 세리아 결혼식에 난입하는 걸로 시작돼요.

 

 리오는 샤를 한 방에 때려눕히고는 세리아 납치하네요.

 

 그러자 세리아와 샤를의 아버지는 화내고 다른 하객들은 어떻게 된 건지 상황 지켜봐요.

 

 리오는 세리아에게 피해 안가도록 샤를에게 원한있어서 난입했다고 속인 뒤,

 

 세리아에게 진심 물어보네요.

 

 그리고 세리아가 납치해달라고 하자 데리고 도망쳐요!

 (샤를에게 굴욕주려고 데려간다고 속이네요) 

 

 그 모습보고 세리아의 아버지는 당황하지만 세리아의 표정보고 아무 말 하지 않아요.

 

 그리고 병사들이 리오 불잡으려고 하자, 레이스도 리오에게 흥미 가지고 공격해보네요.

 근데 프로키시아의 대사로서 행동해야돼니까 한 번 몰래 공격해보고 말아요.

 

 그리고 알프레드가 리오 쫒는데, 샤를이 자기에게 원한가진 상대라고 하니까 후보 너무 많다고 하네요ㅋㅋ

 

 한편 리오는 아이시아와 합류해 세리아 맡기고는 자기는 미끼역 하러 가요.

 

 리오 죽지 않을 정도로 손대중하기 힘들어서 고전하는데, 알프레드가 큰 기술쓰느까 그 틈에 도망치네요.

 

 그리고 다시 세리아, 아이시아와 만나요.

 

 근데 갑자기 사방에서 빛의 기둥이 생기네요?

 

 그리고는 아이시아가 리오보고 구하러 가달라고 해요.

 

 한편 빛의 기둥 있던 곳에는 일본인 3명이 나타났네요.

 

 근데 갑자기 납치당해요!

 

 그리고 아이시아의 말 듣고 온 리오가 도와주는데....

 

 그 중에 한 명 미하루네요!

 

 

 이걸로 정령환상기도 끝이에요.

 근데 애니 다 끝났는데, 마지막에 진히로인이 나왔어요.

 게다가 리오는 하루토로서 죽고 전생해서 십몇년 지났는데 저쪽은 고등학생이네요?

 하루토가 죽기 전에 이세계 소환됐는데, 이제 온거려나요?  

 느낌상 아이시아가 미하루인줄 알았는데, 진짜 미하루가 나와버리고 끝나니 뭐가 뭔지 몰라서 아쉽네요.

 

(https://twitter.com/seireigensouki/status/1456561935722459143)

 

 2기 제작 발표했어요.

 미하루가 전생한 하루토 알아볼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