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4분기 신작인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1화 리뷰에요.

 처음은 외계 생명체 BETA가 어떻게 지구에 침공 했는지에 대해 설명하며 시작되네요.

 

 그 뒤 어떤 여성 군인이 섬으로 발령받아요.

 

 여성의 이름은 코마키 사요코로, 코마키 이외에 아키요시, 마도카도 이 섬으로 발령 받았어요.

 근데 셋 중에 실전 경험이 있는 건 코마키 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둘은 연습하러 가고 코마키는 쿠사노라는 남자에게 기지 안내받기로 해요.

 

 그 뒤 코마키는 옷 갈아입는데, 사진 보는 모습을 보니 과거 동료들 죽은 것 같네요.

 

 그리고 쿠사노 만나 기지 안내받는데, 쿠사노도 이곳에 온지 일주일 밖에 안됐다고 해요.

 

 근데 섬에는 자신들의 고향이라며 떠나지 않고 남은 민간인들 꽤 되네요.

 

 그리고나서 작전 회의를 한 뒤,

 

 BETA의 침공 시작돼요.

 코마키는 쿠사노와 A팀으로 들어가 같이 싸우네요.

 

 그리고 B팀과 교대해 들어와서 지쳐있는 쿠사노에게 죽음의 8분 넘었다며 격려해요.

 

 근데 B팀이 싸우는 도중에 갑자기 요새급의 BETA가 나타나네요!

 갑작스런 등장에 B팀 위기에 빠지자 A팀 다시 출격해요.

 

 근데 쿠사노는 요새급 쓰러뜨리지만 그대로 시체에 깔리네요!

 

 한편 마을 사람들은 다들 방공호로 대피했어요.

 

 그리고 쿠사노 죽은 줄 알았는데 살았네요.

 

 근데 요새급 BETA의 시체에서 나온 용액에 녹아버려요!

 

 게다가 그 용액은 방호벽의 바닥도 녹여버려서 결국 넘어가 버리네요!

 

 그리고 그곳을 통해 BETA들 들어와요.

 

 BETA 중에는 레이저 쏘는 녀석들도 있네요.

 

 BETA의 공격에 마을을 지키던 군인이나,

 

 피난했던 마을 사람들 전부 당해요...

 

 그리고 상부에서는 이길 수 없어지자 마을 포기하고 사람들 대피시키기로 하네요.

 

 코마키는 생존자 찾는데, 초반에 나왔던 노래 부르던 여자애 살았어요.

 

 그 외에도 살아남은 사람들 대피시키네요.

 

 그리고 A팀 중대장은 코마키에게 민간인 대피 맡기고 자기는 남아서 계속 싸워요..

 그렇게 남아준 군인들 덕분에 무사히 민간인 대피 시키네요.

 

 그리고 거기서 3년이 지나 어떤 남자애가 눈 뜨면서 1화 끝나요.

 

 

 마브러브 이름은 많이 들었는데, 게임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일단 유투브에서 오프닝은 들어봤는데, 노래 좋았어요!

 그거 오프닝 그대로 쓰면 좋을텐데요.

 근데 오프닝에서 본 애들이랑 1화의 등장인물 달랐던 거 보면 다음 화부터 본격적인 이야기 시작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화에 목숨 구한 여자애 중요한 역할 할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