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4분기 신작인 루팡3세 파트6 0화 리뷰에요.

 처음은 루팡과 지겐, 고에몽이 붙잡힌 것부터 시작되네요.

 

 원래 이들은 후지코가 차가지고 오면 함께 도주할 예정이었는데, 후지코는 드론에게 쫒기니까 버리고 갔어요ㅋㅋ

 

 그리고 움직임 예측하는 AI드론과 알콜로 녹일 수 있는 신소재를 쏘는 플라스틱 총에 붙잡히네요.

 

 근데 지겐은 경찰이 장난감 같은 무기 쓰는 거 마음에 안든다고 해요.

 그리고 시대 바뀌어도 자기는 방식 바꿀 수 없다고 도둑질 그만두려고 하네요!

 

 그러자 고에몽은 화내고, 루팡은 일단 탈출하도록 해요.

 

 루팡과 지겐, 고에몽이 탈출하자 경찰이 아까의 드론과 플라스틱 총으로 막아서지만, 루팡은 드론의 틈 노려 공략하네요.

 

 그리고 플라스틱 총을 지겐에게 주지만, 지겐은 쏘지 않아요.

 

 그 뒤 밖으로 나온 지겐은 시대의 변화로 인해 인기없어진 위스키 마시는데,

 

 제니가타가 나타나 대화하자고 하네요.

 

 제니가타는 루팡하고 다니는 이유랑 루팡 있는 곳 물어보지만 안알려줘요.

 대신 지겐은 아까 가지고 나온 플라스틱 총을 계산 대신이라며 건네주네요.

 

 한편 무사히 탈출한 루팡, 고에몽은 후지코와 합류했는데, 루팡은 지겐 오는 거 기다려요.

 

 그리고 지겐 나타나 같이 먹고 마시는데,

 

 고에몽은 지겐에게 도둑질 그만두면 가만히 있지 않을 거라며 하네요.

 

 그래서 지겐은 자리 비키는데, 대신 후지코와 마주쳐요.

 

 한편 고에몽은 루팡에게도 지겐 그만둘지 이야기하는데...

 루팡은 시대가 바뀌어서 자신이 바뀌어도 지겐은 받아줬기 때문에 자신도 지겐 받아주겠다고 하네요.

 

 그때 제니가타가 루팡 찾으려고 나타나요.

 

 그러자 다른 애들 도망치도록 지겐이 남네요.

 

 지겐은 가지고 있던 술로 신소재 무력화하고는 드론들 쏴서 파괴해요!

 그리고 제니가타랑 경찰들 쫒아낸 뒤, 떠나는 걸로 0화 끝나네요.

 

 

 0화는 지겐이 메인이었어요.

 역시 루팡 멤버들은 다 빠질 수가 없죠ㅋㅋ

 그리고 다음 화부터는 본편인데, 이번엔 영국 런던이 무대에요.

 이번엔 어떤 여캐 등장할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