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4분기 신작인 카기나도 1화 리뷰에요.

 처음은 우시오가 플라네타리움에 방문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근데 유메미는 별자리 대신 key 작품 이야기들 해요.

 (일러만 봐도 명장면들 생각하네요)

 

 그 뒤 본격적인 이야기 시작되는데, 처음부터 리라이트 마지막 부분 나와요?

 

 근데 카가리 너무 편하게 지내고 있네요ㅋㅋ

 

 그리고 코타로랑 애들은 카가리 있는데 넘어서 우주 멀리까지 가버려요ㅋㅋ

 애들 화내는 거 귀엽네요ㅋㅋ

 

 그리고 리틀 버스터즈의 애들 헤어지는 장면 나오는데,

 

 린은 리키랑 러브러브 하고싶으니 사라질 거면 빨리 사라지라고 해요ㅋㅋ

 

 그리고 리키를 두고 싸움 벌어지네요ㅋㅋ

 

 그 뒤 클라나드의 나기사 연극 장면 나와요.

 

 감동적인 아키오, 사나에, 토모야의 응원 나오는데...

 

 나기사 다른 당고 노래 부르네요ㅋㅋ

 

 그 다음으로는 에어의 미스즈 골 장면 나와요.

 

 미스즈 골 하는데....

 

 이미 지각이라고 하네요ㅋㅋ

 

 그러자 미스즈 엄청 빨리 교실로 달려요.

 미스즈 달리는 거 보고 하루코랑 유키토 놀라네요ㅋㅋ

 

 그 뒤 카논의 아유랑 유이치 등장해요.

 

 아유는 유이치에게 자기 잊어달라고 하는데...

 

 아유 붕어빵 훔치다 잡혔네요ㅋㅋ

 

 

 1화 다 봤는데, 처음부터 명장면들 개그로 바꾼 거 잔뜩 나와요ㅋㅋ

 근데 네타 많아서 key 게임들 하거나 애니 안봤으면 이해 안될 수도 있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