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사귀게 되면서
처음으로, 알게 되는 것.

겨울. 여자 친구 키쿠치 양과 엇갈려버린 나는,
말을 주고 받으면서 다시 한번 마음의 거리를 좁혀보려 한다.

그러는 중에, 나는 내 업보라고 할 수 있는 것과 마주치게 된다.

그리고 그것이, 지금까지 알아차리지 못했던 키쿠치 양의 일면도 드러나게 해주는데-.

계속 약캐였다면 절대로 알아차리지 못했을 일.
알아차리지 못했던 일.
그리고, 나한테도 키쿠치 양에게도 특별한, 히나미 아오이라는 존재.

나는 처음 사귀는 여자 친구와 이 어려운 문제를 클리어할 수 있을까?

인생의 바이블 격인 청춘 소설, 대망의 제9권!

 

 

 9권은 저번 권에 이어 후카와의 갈등이 주 내용이에요.

 레나 뿐 아니라 다른 애들과도 사이좋게 지내는 토모자키에게 후카가 질투하네요.

 근데 이젠 그냥 조언해주는 친구 커플 포지션된 이즈미와 나카무라가 둘 사이 중재해줘요.

 그리고 이즈미는 받고 1년 동안 가지고 있으면 졸업 후에도 좋은 관계 이어갈 수 있다는 전설가진 '운명의 구형 학교 배지'를 토모자키와 후카가 받으라고 하네요.

 

 

 그 뒤 토모자키는 후카에게 히나미와의 관계 말하기로 해요.

 그리고 어패도 프로를 목표로 하기 위해 주 캐릭터 바꾸네요.

 근데 바꾼지 얼마 안돼서 프로에게 막 져요ㅋㅋ

 (토모자키의 플레이 따라하던 히나미는 바꾼 거 불만 가지지만 토모자키가 더 강해질 거라고 하니까 표정 바뀌네요)

 한편 후카는 인터넷에 소설쓰기 시작했어요.

 

 

 (근데 토모자키의 자기 선택 존중하는게 게이머의 업보라고 하고, 후카의 주변 이야기도 소재로 쓰는 거 소설가의 업보라고 하는 거 좀 불길하네요)

 

 

 그 뒤 후카 집으로 데려와 어패 알려주는 등의 이벤트 있다가 후카에게 히나미와의 관계 말하는데....

 또 다시 갈등 생겨요!

 거기에 대해 토모자키는 최악의 방법으로 대응하려고 하지만 미미미가 바로잡아주네요.

 그 뒤 토모자키와 후카와의 관계는 전보다 진전되지만, 

 히나미가 자기 키웠던 이유 눈치챈 토모자키가 히나미 신경쓰면서 9권 끝나요.

 

 

 이번 권 보니 후카와의 관계 아직은 더 오래갈 것 같네요.

 중간에 토모자키가 후카 야한 눈으로 보기로 한다고 할때 후카 반응 귀여웠어요ㅋㅋ

 근데 토모자키가 히나미에 대해서도 연애감정은 아니지만 자꾸 신경써서...

 결국 후카 아니면 히나미 엔딩으로 끝날 것 같아 미미미는 가능성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레나도 토모자키 여친 생긴 거 알게 됐지만 나중에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