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월요일의 타와와 2기 1화 리뷰에요.

 처음은 주인공이 아이 머리 위에 떨어진 벚꽃 떼어주는 걸로 시작되네요.

 

 근데 아이는 가슴에 붙은 벚꽃은 안떼주는 지 물어봐요ㅋㅋ

 

 그 뒤 전철에 타자 못본 사이에 지친 것 같다며 봄방학 동안 무슨 일 있었는지 걱정해주네요.

 

 그리고 평소처럼 단추주는데... 이번엔 2개에요?

 

 사실 어제 여동생이랑 같이 영화 봤는데,

 

 여동생이 영화 따라해 단추 떨어졌다네요.

 

 그리고 아이는 언니의 위엄 보여주기 위해 단추 2개 떨어뜨렸어요ㅋㅋ

 

 그 뒤 아이는 자기의 여동생도 이번 봄부터 같은 고등학교 다니게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나서 곧 도시락 놓고 온 아이에게 아이의 여동생이 도시락 갖다주는 일 생겨요.

 

 근데 아이의 친구랑 여동생은 아이가 월요일만 일찍 등교하는 거 수상하게 생각하네요.

 

 한편 주인공은 아침부터 옆집 부부가 러브러브하는 모습 봐요.

 

 

 1화 봤는데, 아이 귀엽네요.

 그리고 2화는 옆집 부부 이야기일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