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마리나씨의 실수로 밴드들 예약 중복된 것부터 시작돼요.

 

 한 밴드밖에 서클 사용 못하는데, 다들 사정이 있어서 물러설 수 없네요.

 

 그래서 가위바위보로 정하려는데 다 똑같은 거만 내요ㅋㅋ

 그러자 마리나씨의 제안으로 스포츠로 정하기로 하네요.

 

 먼저 피구하는데, 카논이랑 마야만 남으니까 서로 약한 볼만 던져서 승부가 안나요ㅋㅋ

 

 그래서 다른 스포츠들도 하지만 결국 승부 안나네요.

 

 그래도 애들 즐겨서 만족하는데... 결국 예약 안정해졌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