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앱글 애들이 모여서 에모이 이야기 한다는데, 란만 뭔지 모르네요.

 

 첫 번째는 츠구미인데, 모카가 케이크 먹여달라고 하니까 부끄러워했던 란의 이야기 해요.

 

 그리고 버튼 눌러 점수도 매기네요.

 

 그 다음은 토모에인데, 라멘 너무 먹어 괴로우면서도 토모에 신경 써 준 란 이야기에요.

 

 그 다음은 히마리가 란과 테니스 쳤던 이야기하는데,

 

 히마리 말고는 아무도 안 눌러주네요ㅋㅋ

 

 그리고 모카가 란의 어릴 적 사진 꺼내서 우승해요ㅋㅋ

 

 마지막은 또 란 부끄러워 하는 걸로 끝나네요ㅋㅋ

 

 

 이번 화는 그냥 란이 귀여운 화였어요.

 그리고 히마리때 아무도 버튼 안누르는 거 에이에이오 생각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