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마야가 3화에서 했던 스포츠때문에 근육통왔다는 이야기하는 걸로 시작돼요.

 

 그때 치사토가 문자 받더니 제니퍼짱 이야기하며 당황하네요?

 

 이야기 들어보니 친구가 기르는 애완동물인 제니퍼짱이 행방불명됐다고 해요.

 

 그래서 치사토는 제니퍼짱 찾으려고 하는데, 마야랑 타에, 사야, 이브도 도와준다고 하네요.

 

 근데 치사토가 그려준 제니퍼짱 무슨 동물인지 조차 모르겠어요ㅋㅋ

 

 그래서 애들은 다양하게 데려오는데 다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다 타에가 그림이랑 똑같은 생물 데려와요!

 근데 그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그렇게 계속 찾던 중 저녁이 되는데, 친구에게서 제니퍼짱 찾았다는 연락 와요.

 

 애들은 그거보고 강아지라 정말 다행이라고 하네요ㅋㅋ

 근데 그럼 저 이상한 생물은 어디서 온 거려나요?

 

 

 이번 화 치사토 그림 웃겼어요ㅋㅋ

 그리고 이브 계속 부시도 하는 거 귀여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