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마스킹이 무언가 고민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때 다른 라스 멤버들 들어오네요.

 

 그리고 마스킹이 쓰던게 라멘 긴가 신메뉴인 거 봐요.

 

 사실 라멘 긴가 근처에 라멘 체인점이 생겨서 고민 중이라고 하네요.

 

 그러자 애들은 협력하기로 해요.

 

 먼저 츄츄가 긴가(은하)니까 점내를 플라네타리움으로 하자고 하고,

 

 롯카는 포피파 공연하자고 하고,

 

 레이야는 밥 무제한제공하자고 하네요.

 (레이야 제안이 평범해도 제일 좋은데 이미 있는거라...)

 

 그때 파레오가 제안하면서 핸드폰 보여주는데, 저번 화에 나온 괴생물체 뉴스 있어요ㅋㅋ

 

 파레오는 그거 아니라며 동물 카페에서 점원도 코스프레 하는 거 보여주네요.

 

 츄츄는 마스킹에게 귀여운 코스프레 안어울릴거라고 하지만 마스킹은 제안 받아들여요.

 

 그 뒤 토끼 코스프레하네요!

 

 라멘도 토끼 컨셉인데, 토끼라 타에 와요ㅋㅋ

 

 토끼 마스킹 귀엽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