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파스파레 멤버들이 궁극의 오므라이스 만든다는 것부터 시작돼요.

 

 먼저 필요한게 쌀인데,

 

 아예 처음부터 농사하려고 하네요!

 

 그래서 파스파레 애들 열심히 모내기 하기 전에 논갈이부터 하는데... 

 

 치사토 흙 먹어서 상태 확인해요.

 

 그리고 모내기 하는데, 이번엔 햇볕이 너무 강해서 문제네요.

 

 그러자 애들은 비 내리도록 기우제 지내요.

 근데 진짜로 비오네요.

 

 하지만 비가 너무 오는 바람에 아야는 벼 지키러 가려고 해요.

 

 하지만 다른 애들은 벼에 파스파레의 영혼이 있으니까 괜찮을 거라며 자신들은 자기들이 할 수 있는 거 하자며 연주하네요.

 

 그게 효과 좋았으니 비 그치고, 애들은 수확한 쌀로 만든 밥 먹고 만족해요.

 근데 궁극의 오므라이스 만든다고 했는데 쌀에 이렇게 시간걸리면 다른 건 어떻게 할 지 모르겠네요ㅋㅋ

 나중에 달걀이나 야채 만드는 것도 나오면 좋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