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의 나레이션은 유메미네요.

 처음은 카나코가 버려진 수정구슬을 발견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 뒤 카나코는 교문 앞에서 점집하려는데, 풍기위원인 카나타랑 시즈루가 오네요.

 

 카나코는 시즈루에게 장래 키랑 가슴 큰 미녀된다고 말해서 허락받아요ㅋㅋ

 

 그리고 카나타에게는 소울메이트 생길 거라고 하는데, 수정구슬에 하루카 모습 나오네요.

 

 그때 진짜 하루카 나타나요.

 하루카는 자신과 카나타가 소울메이트라고 하는데, 시즈루가 태클 거네요.

 

 그리고 카나코가 자기들 목소리 비슷하다고 하네요.

 (성우 다 같은 사람이었어요! 전혀 몰랐네요)

 

 그 뒤 카나코는 도망치는데,

 

 카나타가 쫒아와요.

 

 그리고는 직접 자기의 소울메이트 보려고 하네요.

 

 근데 유메미가 등장해요ㅋㅋ

 

 그 뒤에도 계속 하루카는 안나오고 다른 애 나오니까 카나타 화내네요.

 

 그리고 던져 버리는데,

 

 그때 하루카 나와서 쫒아가요ㅋㅋ

 

 마지막에는 유메미 나오는 걸로 8화 끝나네요.

 

 이번 화 성우 다 스즈모리 치사토(스즈키 케이코)씨라 놀랐어요.

 토모요 에프터는 안했지만 다른 겜들은 했는데 전혀 몰랐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