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레이야가 어딘가 등산가려는 것 같은 차림의 파레오를 발견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파레오는 굉장한 육포 먹고싶다는 츄츄의 말 듣고 궁극의 육포 찾으러 떠나는 중이었네요.

 

 그러자 레이야는 걱정돼서 따라가는데... 해외로 나가요ㅋㅋ

 

 파레오는 아예 최고의 소를 잡아 그 고기로 육포 만들 생각이네요.

 

 근데 갔더니 이미 그 소는 멸종됐다고 해요.

 

 대신 궁극의 육포 남겼다고 해서 찾으려고 다시 여행 떠나지만 결국 허탕치네요.

 

 그리고 일본으로 돌아오는데.. 공항에서 선물용 육포 파는 거 발견해요.

 

 그거 사서 츄츄에게 갖다주니 엄청 만족하네요ㅋㅋ

 처음으로 이걸로 줬으면 좋았을 뻔 했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