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화는 마리나가 누군가와 통화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 뒤 애들 모여서 합동 라이브에 대한 회의하네요.

 

 근데 히마리 7화에 나온 sns경쟁 아직도 해요.

 

 그리고 이브는 무사도 연발하네요ㅋㅋ

 

 그 뒤 합동 라이브 하는데,

 

 애들 아무도 에이에이오! 따라 안해줘요ㅋㅋ

 

 그리고 라이브하는데, 컨셉 전에 나온 것들이네요ㅋㅋ

 

 그 뒤 뒤풀이하는데,

 

 마리나 뭔가 있는 것처럼 보여주며 13화 끝나요.

 뭔가 있어보이지만 걸파니까 개그로 끝나겠죠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