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4화는 공포게임 분위기로 시작돼요.

 

 그 뒤 로젤리아 멤버들이 합숙소에 들어오는데, 갑자기 번개치네요.

 

 아코는 호러게임 같다고 하고, 다른 애들은 무서워하는데, 유키나는 평소대로에요ㅋㅋ

 짐 놔두고 온 뒤 로비에 집합하기로 하는데,

 

 갑자기 문이 닫히거나 어딘가에서 피아노 소리 들리네요.

 

 게다가 사요 안보여서 다같이 찾지만 발견 못해요.

 (문 열리는 거 바이오하자드 겜 같네요)

 

 그러던 중 석상에 기댔더니 비밀 문이 열려요!

 

 그리고 그곳에는....

 

 감자튀김 먹고 있는 사요가 있네요ㅋㅋ

 사요 먼저 내려와서 기다리던 중 배고파서 감자튀깁 먹었다고 해요ㅋㅋ

 

 그렇게 사건 해결되는 줄 알았지만 또 어딘가에서 피아노 소리 들리는 걸로 14화 끝나네요.

 

 

 이번 화는 공포 특집이었어요.

 근데 곧 레지던트 이블 영화 개봉해서 그런지 바이오하자드1 생각나는 분위기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