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기 1화는 하지메가 어떤 여성에게 밀리는 것부터 시작되네요?

 하지메는 날개 꺼내는 여성을 겨누면서 신이라 하더라도 적은 전부 죽인다고 해요.

 

 그 뒤 시점 과거로 돌아와 1기 마지막의 미궁에서 왕궁으로 반애들 귀환하네요.

 성에 들어가자 공주님이 반겨줘요.

 

 그리고 환영파티하는데, 코우키는 표정 어둡네요.

 

 히야마도 하지메 살아있었기에 표정 안좋아요ㅋㅋ

 

 그리고 시즈쿠는 공주님에게 하지메 살아있었던 것과 카오리가 하지메 따라간 거 말하네요.

 

 한편 카오리는 뮤랑 많이 친해졌어요.

 근데 하지메보고 하지메 파파라고 부르니까 하지메는 부끄러워서 그만두라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유에는 그런 카오리에게 정실으로서의 자신과 하지메의 관계 이야기해요.

 

 그러자 카오리는 하지메가 원래세계에 있을 때 좋아하던 만화이야기하는데, 자신의 중2병 취향에 대해 이야기하자 하지메 데미지 받네요ㅋㅋ

 

 거기서 유에가 하지메와의 침대이야기까지 하려고 하자 뮤가 둘 싸우면 안된다고 중재해요.

 

 그 뒤  몬스터 등장하네요.

 

 몬스터에게서 도망치는데, 카오리 그 틈에 하지메에게 달라붙어요ㅋㅋ

 게다가 그러면서 유에 깔고 앉네요ㅋㅋ

 

 그래서 벌로 포박당해요ㅋㅋ

 

 그 뒤 애들은 몬스터에게서 도망치지만 길에 쓰러져있는 사람 발견하네요.

 

 카오리는 쓰러져있던 남자 치료해주는데, 남자는 카오리보고 여신님이라고 해요ㅋㅋ

 

 그리고나서 남자가 앙카지 공국의 영주인 란지 포워드 젠겐의 아들인 비즈 포워드 젠겐인 거 듣네요.

 비즈는 자기 나라의 오아시스가 오염돼 사람들이 자기처럼 마력 폭주하는 병에 걸린 것과 치료를 위해 그류엔 대화산에 있는 정인석 필요한 거 말하면서 하지메 일행에게 도움 요청해요.

 

 하지메는 뮤가 도와주지 않냐고 물으니 어차피 앙카지 가야한다며 받아들이네요ㅋㅋ

 

 한편 마인족의 미하일은 연인인 카틀레아가 살해당했다는 사실 알고 분노해요.

 

 그리고 프리드는 하지메 일행을 경계하여 새로운 신대마법 손에 넣기 위해 그류엔 대화산으로 향하네요.

 

 1화 봤는데, 카오리 웃겼어요ㅋㅋ

 그리고 그류엔 대화산에서 프리드랑 붙을 것 같은데, 신대마법 가지고 있으니 얼마나 강할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