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저번 화에 이어 하지메가 공격당한 것부터 시작돼요.

 범인은 역시나 프리드네요.

 

 하지메는 데미지 입었으면서 평소대로 비아냥거리는데,

 

 신대마법을 사용하는 프리드에게 밀려요.

 

 그러자 티오가 하지메 지키기 위해 흑룡의 모습으로 변해싸우네요!

 

 덕분에 프리드 밀어붙일 뻔하지만 하지메에게도 한계와요.

 그리고 프리드는 하지메와 애들 위험하다고 판단해서 대미궁 아깝지만 화산 폭파시켜 하지메 없애려고 하네요!

 

 그러자 하지메는 티오에게 보물 창고 반지 주면서 혼자서 탈출하라고 해요.

 티오는 자신만 살라는 뜻인줄 알고 거절하려고 하지만 하지메는 신대마법도 손에 넣고 프리드도 언젠가 날려버릴 거고 앙키지에 정인석도 전해줄거지만 자기 혼자서는 무리라며 티오에게 앙키지에 가는 거 부탁하네요! 

 

 그리고 티오는 다른 애들의 엄호받아 포위 뚫고 그루엔 대화산 탈출해요.

 

 한편 왕궁에서는 공주가 아버지랑 병사들 상태 이상했던 거 생각하네요.

 

 그러다 저번 싸움 생각하며 단련하는 시즈쿠 발견하는데,

 

 시즈쿠 고양이 발견하고는 냥냥거려요ㅋㅋ

 

 그리고 공주가 보고있던 거 알게되네요ㅋㅋ

 

 공주는 시즈쿠에게 하지메가 이단자로 지정된다는 이야기나온 거 전해줘요.

 

 한편 히야마는 혼자서 하지메에 대해 분노표출하는데, 어떤 목소리가 히야마 꼬드기네요.

 

 

 이번 화는 티오가 활약했어요.

 그리고 공주랑 시즈쿠도 하지메 파티 들어오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