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화는 아코가 오락실에서 드럼게임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리고 토모에는 태고의 달인같은 겜 하는데,

 

 그때 마스킹이 나타나 토모에에게 도전하네요.

 

 마스킹은 손 여섯개 달린 아수라와 같이 초고속으로 두드려서 토모에를 앞서가요.

 

 그러자 토모에는 아코의 협력을 받아 자매 협동기술로 반격하네요.

 오락실이 폭발할정도로 승부 격해지는데...

 

 결과는 공동 2위네요?!

 

 그리고 1위는 마야에요ㅋㅋ

 마야의 기술도 보고싶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