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신데렐라가 아닌 타에데렐라 이야기에요.

 타에가 신데렐라역, 츄츄가 새엄마, 마스킹과 파레오가 새언니역이네요.

 

 츄츄 부채 대신 육포에 마스킹은 라멘 먹어요ㅋㅋ

 그리고 타에데렐라는 파레오가 양배추 먹는 모습 보고 토끼 같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 왕자가 페스연다고 해서 새엄마와 새언니는 보러가요.

 

타에데렐라 자기도 보고싶다고 하는데... 세상 편해보이네요ㅋㅋ

 

 그때 마법사 롯카가 나타나 타에데렐라 도와줘요.

 

 근데 도와주는거 현실적이네요ㅋㅋ

 게다가 12시까지 와야하는 이유가 택시 티켓 당일용이여서에요ㅋㅋ

 

 그 뒤 왕자의 페스 시작되는데, 왕자는 레이야네요.

 

 그리고 왕자는 자신과 같이 연주할 사람으로 타에데렐라 골라요.

 

 둘은 같이 연주하고, 타에데렐라는 사람들에게 밀려서 사라지네요.

 

 그 뒤 왕자는 타에데렐라가 떨어뜨린 유리 피스로 타에데렐라 찾아내요.

 그리고 자신의 밴드에 들어와달라고 하지만,

 

 타에는 포피파가 있기 때문에 못들어간다는 걸로 이야기 끝내네요ㅋㅋ

 

 

 이번 화 타에 귀여웠어요ㅋㅋ

 이야기 뒤 전개는 타에데렐라 대신 마법사가 들어가는 거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