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저번 화에 이어 하지메와 카오리만 따로 떨어진 것부터 시작돼요.

 카오리는 저번 화에 하지메가 한말때문에 고민하네요.

 

 그리고 미궁은 또 환상보여주는데, 모든 종족들이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에요.

 이들은 1년 전 평화협정을 맺었고, 오늘은 전쟁 종결을 축하하기 위해 모여서 파티 중이라고 하네요.

 

 그때 인간의 왕이 나타나는데... 다른 종족들 배신하고 몰살해요!

 왕은 신을 믿지않는 이교도들 처단하는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사라지는 왕 곁에 은발머리에 후드를 쓴 인물이 같이 있어요.

 

 그 뒤 다시 미궁 조사하는데, 하지메는 왕 원래부터 그랬던 건 아닌데 1년 사이 무언가가 있어서 변했고 그게 신 관련일 거라고 하네요.

 (딱봐도 옆에 있던 후드가 수상하죠ㅋㅋ)

 

 그리고 안개때문에 하지메와 카오리 떨어졌다 다시 만나는데, 하지메는 바로 가짜인거 눈치채고 공격하네요.

 

 카오리 몸에 빙의한 존재는 자기 죽이면 카오리도 같이 죽는다고 협박하지만,

 

 하지메에게는 그런 협박 안통해요ㅋㅋ

 

 그때 카오리가 자기 몸에 빙의한 악령 성불시키네요.

 

 하지메는 카오리 상태 확인하려는데,

 

 카오리는 갑자기 키스해요!

 

 그리고 저번 질문에 대한 답이라면서 하지메에게 고백하고 곁에 있고 싶다고 하네요!

 

 그 뒤 둘은 유적 공략 끝나는데, 다른 쪽에서 유에와 시아, 티오도 마침 도착했어요.

 

 카오리는 하지메와 키스한 거 보고하고 유에에게 다시 라이벌 선언하네요.

 

 그리고나서 애들은 공략 증명 받고 해적 유적에서 나와요.

 

 근데 저번 화에 나온 몬스터와 다시 마주치네요.

 하지메는 몬스터 만들기 위해 신병기 만들지만 시간 좀 부족한데,

 

 전에 뮤 구했던 마을에서 만난 인면어 아저씨가 나타나 도와줘요!

 덕분에 시간 맞아서 몬스터 쓰러뜨리네요.

 

 한편 학생애들은 신전에 갔다는 아이코가 돌아오지 않아 걱정하고 있어요.

 (공주도 안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코 선생님은 신산에 붙잡혀 있는데, 아이코 선생님이 하려는 것보다 그 학생이 하려는게 더 재밌을 것 같아서 때 될때까지 퇴장시킨 거라고 해요.

 

 

 이번 화 카오리 좋았네요.

 그리고 이제 다음 화는 하지메랑 애들 왕도로 돌아가겠어요.

 적 정체 나오는거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