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년 3분기 신작인 실력지상주의 2기 1화 리뷰에요.

 처음은 1기 마지막에 이어서 무인도 시험 끝나고 돌아가는 것부터 시작되네요.

 

 애들은 시험 끝났기에 크루저에서의 생활 즐겨요.

 

 그러던 중 히라타가 아야노코지에게 같이 점심 먹자고 제안하지만, 히라타의 여친인 카루이자와는 별로 안내켜하네요.

 그때 특별시험에 대한 공지 나와요.

 

 아야노코지는 공지의 내용대로 방 찾아가는데, 거기서에 같은 반은 유키무라와 소토무라, 카루이자와 만나네요.

 

 그리고 특별시험인 우대자 찾기에 대해 들어요.

 이번 시험에서는 각 반에서 학생 뽑아 같은 조로 묶는데, 그 중에서 뽑힌 우대자 찾는 시험이네요.

 (각자 딱 한번만 메일 보낼 수 있고 우대자는 보낼 수 없다고 해요)

 

 시험의 결과는 총 4가지 존재하는데,

 첫 번째로 모두 우대자를 찾았을 경우 전원 50만 개인 포인트에 우대자는 보너스 50만 개인 포인트,

 두 번째로 우대자의 반을 제외한 멤버 중 틀리거나 끝까지 메일 보내지 않은 학생이 있을 경우 우대자만 50만 개인 포인트,

 세 번째로 우대자의 반을 제외한 멤버가 먼저 우대자 찾아냈을 경우 시험 바로 종료고 찾은 학생은 50만 개인 포인트에 그 학생의 반에는 50 반 포인트,

 네 번째로 우대자의 반을 제외한 멤버가 먼저 메일보냈는데 틀렸을 경우 시험 종료는 같지만 그 학생의 반 포인트 50 마이너스에 우대자에게 50만 개인 포인트, 우대자의 반에 50 반 포인트 준다고 하네요.

 (3,4의 경우 우대자와 같은 반 멤버가 보냈을 경우 그냥 시험 종료만 돼요)

 

 다음 날, 아야노코지는 호리키타와 같이 메일 받는데, 둘 다 우대자에 뽑히지 않았네요.

 

 그리고 류엔이 무인도 시험에서 D반이 1등한 거에 대해 뭔가 있다고 생각해 찾으려고 접근해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같은 조에 가는데, B반의 리더인 이치노세도 같은 조네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치노세가 주도하는데, 이치노세는 전부 포인트 받을 수 있는 전원정답 노리자고 해요.

 

 그러자 다들 동의하는 분위기에서 A반은 마치다가 협조하지 않겠다고 하네요.

 

 마치다의 설득에 다른 애들 넘어갈 뻔 하지만 다시 이치노세가 마치다 논파해서 흐지부지해져요.

 그리고 A반은 협조하지 않는 자세 계속 유지하네요.

 

 그렇게 첫 모임 끝나는데, C반의 여자애들이 카루이자와에게 친구가 시비 걸렸었다며 따져요.

 

 그리고 카루이자와가 부정하자 확인하기 위해 사진찍겠다고 하는데... 카루이자와 엄청 싫어하네요?

 

 그때 마치다가 끼어들어서 카루이자와 도와주네요.

 (아야노코지는 보고만 있어요ㅋㅋ)

 

 그 뒤 2번째 모임도 별 소득없이 끝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샤워하면서 우는 케이 보여주며 1화 끝나요.

 

 

 드디어 케이가 메인으로 나왔네요!

 빨리 데레데레 해지는 거 보고싶어요ㅋㅋ

 그리고 조편성할때 십이지였는데, 태양계 행성으로 바뀌어서 뭔가했더니 학생수 40명에서 25명으로 줄여서였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