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아야노코지가 히라타, 유키무라와 함께 우대자 시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히라타는 D반의 우대자 들었는데, 쿠시다네요.

 

 그때 코엔지가 시험 빨리 끝내기 위해 자기가 속한 토성조의 우대자 누군지 메일 보내요ㅋㅋ

 메일 보내자마자 모두의 휴대폰에 토성조 시험 끝났다는 문자오네요.

 

 그 뒤 토성조 시험 끝난 이유가 코엔지의 우대자 투표라는 아야노코지에게 들은 호리키타는 화내요ㅋㅋ

 

 그리고 아야노코지는 카루이자와에게서 위화감 느껴서 정보 듣고싶어하지만 호리키타는 별 신경 안쓰네요.

 

 그때 류엔이 호리키타에게 다가와요.

 

 류엔은 우대자 뽑히는 기준에 접근하고 있다며 호리키타에게 협력 요구하지만 호리키타는 거절하네요.

 

 그 뒤 호리키타와 헤어진 아야노코지는 쿠시다와 마주쳐요.

 그리고 곧바로 헤어지려고 하는데, 갑자기 쿠시다가 껴안네요?

 

 한편 사에 선생님과 치에 선생님, 마시마 선생님은 같이 술 마시고 있어요.

 

 근데 이치노세가 아야노코지와 같은 조 된 거, 치에 선생님이 일부러 한거라네요.

 치에 선생님은 사에 선생님이 신경쓰는데다 무인도 시험에서 마지막에 D조 리더였던 아야노코지에 대해 관심가지고 있어요.

 

 한편 카루이자와는 자기 자신 지키기 위해 뭐든지 한다는데, 역시 과거에 뭔가 있었나보네요.

 

 카루이자와는 곧바로 히라타를 만나 C반과의 이야기하며 도움 요청해요.

 그리고 아야노코지는 그 모습 우연히 보는데,

 

 히라타는 상대가 여친인데도 공평하게 행동하려고 하네요.

 그리고 사실 진짜 연인 아닌 거 언급해요!

 

 그러자 카루이자와는 자신의 소원 들어주지 않는다면 필요없다며 히라타 떠나네요.

 

 그리고 히라타 앞에 나타난 아야노코지는 카루이자와가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해 히라타에게 가짜 연인 부탁한 거 눈치챘다고 말해요.

 히라타는 그런 아야노코지에게 놀라네요.

 

 그리고 카루이자와가 초,중학교 동안 굉장히 이지메 당했던 사실 말해줘요.

 

 다음 날, 또 우대자 찾기 위해 조별 행동하는데, 아야노코지와 카루이자와가 제일 먼저 왔네요.

 카루이자와는 아야노코지가 우대자인지 한 번 물어보고는 휴대폰만 봐요.

 

 그리고  다른 애들 오자 마치다에게 달라붙네요.

 

 3,4번째 모임도 A반 참가하지 않고 그냥 시간보내다 끝나는데,

 

 C반 여자애 3명 수상해보여요.

 그래서 아야노코지와 유키무라는 셋 쫒네요.

 

 그리고 세 명이 카루이자와 몰아세우는 모습 목격해요.

 

 카루이자와는 몰리자 약한 모습보이네요.

 

 그 모습을 본 유키무라는 카루이자와 도우려고 하지만, 아야노코지가 붙잡아요.

 

 그리고 카루이자와가 괴롭힘 당하는 모습 지켜보네요.

 

 

 이번 화 카루이자와 불쌍했어요.

 그리고 아야노코지는...  너무 냉정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