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

3월. 히나미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었다. 이즈미의 발안으로 USJ에서의 추억여행과 깜짝 파티가 기획된다. 팀을 나눠 선물을 준비해 가장 히나미를 기쁘게 한 팀이 승리라는 취지다. 나는 키쿠치와 미즈사와 3명이서, 히나미가 좋아하는 레트로 게임을 재현하는 것을 생각하는데-. 그날 들이댄 진실, 끝을 맺은 협력 관계. 비록 히나미가 조종하는 캐릭터가 아니더라도. 그래도, 나는…… 그 녀석을, 히나미를 포기하고 싶지 않았으니까.

 

 이번 권은 히나미의 생일축하가 메인이야기에요.

 애들은 히나미 서프라이즈 파티 준비하네요.

 그리고 토모자키는 저번 권 이후로 거리두는 히나미랑 제대로 대화 나눠보려고 해요.

 팀 나눠서 히나미 생일선물 준비하는데, 토모자키는 후카, 미즈사와랑 같은 조되네요.

 근데 미즈사와는 이번에 히나미와의 진전 노려요.

 그렇게 선물 준비하던 중, 토모자키는 가족들에게 여친인 후카 소개하는데, 반응 웃기네요ㅋㅋ

 

 

 그 뒤 유원지에 가 히나미 생일 축하하는데, 히나미의 취향저격이라 꽤 즐겨요.

게다가 미즈사와와 후카가 배려해준 덕분에 토모자키는 히나미와 단둘이 대화할 기회도 가지네요.

 거기서 히나미 여동생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 들어요....

 그리고 선물 전달하는데, 히나미 선물들 기뻐하네요.

 근데 마지막에 이즈미네가 준비한 다른 사람들 축하영상에서 히나미 가족들 모습 보이자 히나미 반응 이상해 지며 10권 끝나요.

 뭔가 지뢰 밟은 거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