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사상 첫 여자 프로 장기 기사의 탄생. 우여곡절이 끝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야이치와 긴코. 그 와중에 야이치의 첫 번째 제자, 히나츠루 아이의 마음에서는 고민이 싹트는데...

 

 14권에서 야이치와 긴코 달달하네요.

 결혼망상하는 거나 긴코가 SNS하다 폭주하는 거 웃겼어요ㅋㅋ

 하지만 키요타카 스승에게 둘의 관계 밝히는건 키요타카가 긴코에게 연애금지 내려서 못하네요.

 그리고 야이치의 오키토와의 제위, 용왕전도 순조롭게 진행돼요.

 근데 긴코가 이카와 프로데뷔 첫시합하는 것부터 분위기 무거워지네요.

 

더보기

 긴코 패한데다가 그동안 숨기고있던 몸의 문제점 나타나요.

 (무슨 병인지는 안나오는데, 표현하는거 보면 긴코 성인될때까지 살기 힘든 것 같네요?)

 덕분에 긴코는 프로 활동도 병원에 입원하는데, 야이치에게는 아무것도 안알려줘요.

 거기다 아이가 내제자 그만두고 칸토로 소속 옮기면서 야이치는 멘탈 다 나가네요.

 그때 텐짱이 야이치에게 같이 살자고 제안해요!

 거기다 긴코가 부재인 틈을 노려 마치도 야이치 노리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