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셰리가 저번 화에 시드에게서 받은 초코먹으며 생각에 잠긴 것부터 시작돼요.

 

 한편 시드에게는 학생으로 변장한 뉴가 접근하네요.

 

 뉴는 칠드런 서드나 네임드인 반역 유희의 렉스에 대한 이야기하지만 시드는 설정이라 생각해 관심 별로 없어요ㅋㅋ

 

 대신 효로와 쟈가에 의해 나가게 된 무신제 선발 학원 검술대회 신청쓰네요.

 

 그 뒤 검술대회 열리는데, 클레어 강해요.

 

 그리고 시드는 학생회장인 로즈 오리아나 선배와 싸우네요.

 로즈는 학생회장뿐만이 아니라 예술의 나라인 오리아나의 왕녀라고 해요.

 

 시드는 그런 네임드 캐릭터인 로즈를 상태로 지금까지 갈고 닦은 모브캐다운 패배 모습 보여주려고 하네요.

 

 근데 준비한거 다 보여주려다 보니, 모르는 사람에게는 아무리 쓰러져도 계속 일어나는 것처럼 보여요ㅋㅋ

 

 그래서 심판이 보다못해 시드의 패배로 시합 중단시키네요.

 

 그리고 로즈는 마음으로는 자신이 졌다며 시드 인정해요.

 

 그 뒤 시합 끝난 시드에게 셰리가 말거네요.

 

 셰리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일어나는 모습 멋졌다며 말하지만, 시드는 스스로를 모브캐 연기했다고 생각해서 이해못해요ㅋㅋ

 

 그리고 셰리는 저번 초코의 답례로 직접만든 쿠키 주면서 친구부터 시작하자고 하네요.

 근데 시드는 전에 셰리에게 초코 줬던 거 잊어버렸어요ㅋㅋ

 그래서 멋진 모브캐의 모습 보여준 답례라고 생각해 받아들이고는 친구되기로 하네요ㅋㅋ

 

 그리고 셰리는 친구된 거 바로 근처에 있던 아버지에게 보고해요.

 시드는 셰리의 아버지의 모습 보고는 네임드 캐릭인 학술학원 부학원장인 루슬란 바넷인거 눈치채네요.

 그리고 셰리도 네임드 캐릭인거 눈치채요.

 

 그래서 모브캐답게 거리 두려고 하지만 지금 말하기는 좀 그래서 나중에 거리두려고 하네요.

 

 한편 셰리는 시드와 친구 된 거 기뻐하는데... 전에 시드랑 알렉시아 사귀었던 거 신경쓰여서 알렉시아 찾아가요.

 (알렉시아가 1학년이고 셰리가 2학년이라 선배네요)

 

 셰리는 시드와의 관계 묻는데, 알렉시아는 이미 헤어진데다 사정 있어서 사귀는 척한 거라고 말해요.

 

 그러자 셰리는 기뻐하면서 시드와 친구 됐는데, 둘이 사귀는지 신경쓰였다며 아니여서 다행이라고 하네요.

 

 근데 알렉시아는 그 말 듣고 화났으면서 티 안내려고 해요ㅋㅋ

 

 그 뒤 학생회 선거때문에 로즈가 시드의 반에 찾아오는데,

 

 적이 학원에 결계 치네요!

 

 그리고 섀도우 가든 사칭해서 학원 점거하려고 해요.

 

 로즈는 맞서 싸우려고 하지만 결계때문에 마력 못써서 당하네요.

 

 그리고 살해당할 뻔 하지만, 시드가 대신 칼 맞아요!

 

 이번 화 셰리 귀여웠네요.

 그리고 분노하는 알렉시아 웃겼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