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카스미가 아닌 스미카가 깨우는 것부터 시작돼요.

 

 스미카 저번 일로 어느 정도 이전과 같은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그리고 12월 23일, 갑21작전에 대한 설명하는데, 표적은 사도가시마에요.

 

 애들은 거기서 신병기의 호위역 맡네요.

 

 그리고 신병기인 XG-90b 스사노오 2형 공개돼요.

 저걸 스미카가 조종하네요.

 

 근데 사쿠라, 1기 1화에 등장했던 사도가시마에서 생존했던 여자애라고 해요.

 그래서 사도가시마에 가는 거 꽤 신경쓰네요.

 

 그리고 타케루는 츠쿠요미로부터 메이야에 대한 부탁받아요.

 메이야 쇼군가와 관계 없는 걸로 하기위해 츠쿠요미의 부대, 메이야 호위에서 제외됐다고하네요...

 

 그리고 메이야는 타케루와 스미카 같이 있는 거 보고 누구인지 물어보지만, 타케루는 임무때문에 정체 밝힐 수 없다고 해요.

 

 그 뒤 애들은 훈련 계속하네요.

 

 그리고 출전 전날, 부대장인 이스미와 면담하는데, 이스미 신변정리 해두라고 해요.

 

 그 뒤 새벽이 되자 애들은 출전하네요.

 도중 타케루는 카시와기, 이스미랑 대화 나누는데,

 

 이스미 좋아하는 상대있지만, 자기 자매들이 라이벌이라고 해요ㅋㅋ

 

 그리고 상대 소꿉친구라 어필 힘들다고 하는데, 타케루가 자기 소꿉친구랑 사귀고 있다니까 화내네요ㅋㅋ

 이스미는 어떻게 소꿉친구의 기분 눈치챘는지 묻고는 무조건 살아서 돌아가서 그애에게 보답하라고 해요.

 

 

 다음 화 전투네요.

 근데 사쿠라는 자기 고향이고 이스미는 전투 전 사랑이야기한 것 때문에, 죽을 것 같아서 불길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