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유우코의 설명으로부터 시작되는데, 얼터너티브 4는 인류를 생명체로 인식하지 않는 BETA에 맞춰서 BETA에게 인식되면서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00유닛 만드는 계획이었네요.

 그리고 요코하마 하이브에서 발견된 스미카의 존재는 00유닛에 가장 적당한 소체였다고 해요.

 (그 뇌 들어있던 수조가 스미카였네요)

 

 타케루는 일주일 뒤의 평가시험까지 00유닛을 실용 레벨로 만들라는 지시 받지만, 스미카는 계속 BETA 죽인다는 반응뿐이에요.

 근데 카스미말로는 스미카 폭주하는건 타케루랑 있을 때뿐이라고 하네요.

 

 그러던 중 마리모가 죽었던 BETA 습격 사건의 BETA들 준비했던게 유우코라는 사실 알게 돼요!

 유우코는 자기 없어도 앞으로의 계획에 지장없다며 타케루에게 자기 죽일거면 죽여도 된다고 하지만 타케루는 그만두네요.

 

 그 뒤 타케루는 스미카 되돌릴 방법 찾다가 어린 시절 선물했던 것처럼 토끼인형 만들어서 주기로 해요.

 

 그리고 스미카가 자기에 대해 좀 인식하자 좀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로 토끼 인형 선물하네요.

 

 그러면서 스미카와 대화하는데... 이쪽 세계의 타케루가 BETA에게 살해당했다는 사실 들어요!

 스미카가 BETA에게 적개심가지는 것도 그래서였네요.

 

 타케루의 노력으로 스미카 12월 25일에 있을 운용평가시험에 문제없을 레벨됐다고해요.

 근데 그 운용평가시험이라는 거 실전이라고 하네요?

 

 이제 BETA와 제대로 싸우나봐요.

 신캐들 죽을까봐 걱정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