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저번 화에 가짜 섀도우 가든이 학원 점거한거, 시드 시점으로 보는 것부터 시작돼요.

 시드는 전세계의 소년들이 망상했던 학원이 테러리스트에게 습격당하는 거 실제로 했다며 흥분하네요ㅋㅋ

 

 그리고 처음으로 살해당하는 역할 모브 캐릭터가 해야한다며 로즈 대신 칼 맞아요.

 

 근데 로즈는 그런 시드를 보고 저번 결투때의 모습과 연관시켜서 자기 좋아했다고 착각하네요ㅋㅋ

 

 그 뒤 가짜 섀도우 가든은 학생들 강당으로 모아요.

 

 그리고 시드는 마력으로 정지시켰던 심장 다시 뛰게 만드네요!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는건데 컨셉 지키려고 실행했어요ㅋㅋ)

 

 한편 셰리의 연구실에는 전에 뉴가 언급했던 반역 유희의 렉스라는 쳐들어와 아티팩트 뺏으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리스가 붙여줬던 그렌과 마르코가 셰리 도망치게 해줘요.

 

 한편 시드는 지붕 위에 올라가 상황 보는데, 기사단은 마력 쓸 수 없어서 돌입 못하고 있네요.

 

 그리고 도망치던 셰리 발견하고 도와줘요.

 

 근데 셰리 너무 도망못쳐서 직접 나가서 도와주네요ㅋㅋ

 

 셰리는 적이 강욕의 눈동자라는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거 알아냈어요.

 강욕의 눈동자는 마력 모으는 성질있어서 주변에 있으면 마력 쓰기 힘들어지는데, 미리 파장 등록한 애들은 영향 안받아서 가짜 섀도우 가든들은 마력 쓰네요.

 

 그리고 셰리가 연구하고 있던 아티팩트가 강욕의 눈동자 제어하는 거기때문에 해독하면 강욕의 눈동자 기능 정지시킬 수 있다고 해요.

 

 한편 적인 야윈 기사는 렉스에게 셰리가 가진 아티팩트 회수하도록 명령하네요.

 

 근데 렉스는 도중 시드와 마주쳐요.

 

 렉스는 시드가 아티팩트를 사용해 무리해서 속도 올리고 있다고 생각해 좀만 버티려고 하지만, 완전 잘못 짚었네요ㅋㅋ

 

 한편 뉴는 셰리의 연구실에 갔는데, 글렌은 렉스에게 죽었고 마르코는 살아있어요.

 근데 뉴는 마르코와 아는 사이였네요.

 

 뉴는 마르코 처리하려고 하는데, 그때 시드가 나타나요.

 

 그러자 뉴는 상황 설명하는데, 섀도우 가든에서도 강욕의 눈동자때문에 마력 제대로 쓸 수 있는거 일곱 그림자급 뿐이네요.

근데 지금 움직일 수 있는 거 감마뿐인데, 감마는 전투쪽에 안맞아요ㅋㅋ

 

 그런 상황에서 시드는 셰리에게 부탁받은 아티팩트 해석에 필요한 물건 찾는데 뉴의 협력 받아요.

 그리고 뉴는 시드가 아티팩트 해석하는 줄 착각해서 대단하다고 하네요ㅋㅋ

 

 

 다음 화면 셰리편 끝나겠어요.

 셰리 재등장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