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밖에서는 싫다고 하는 하루키 데리고 차에 가는 것부터 시작돼요.

 

 하루키는 평소에 남자애 취급만받다가 켄스케가 여자애로서 원해주니까 부끄러워하네요.

 

 그리고 켄스케와 하루키는 관계 맺어요.

 

 근데 끝나고 나서 키스하려고 하니까 하루키가 켄스케 때리네요.

 

 덕분에 켄스케는 하루키와 있었던 일 제대로 기억못해요ㅋㅋ

 

 하루키는 켄스케가 기억못하는 거 보고 안심하지만, 친구들은 둘사이에 뭐 있었는지 눈치채네요.

 

 그 뒤 아키와 나츠키는 켄스케에게 어필하고, 토우코는 또 켄스케 개취급해요ㅋㅋ

 

 그리고 하루키도 여전치 츤츤대지만 켄스케 인정하는 걸로 끝나네요.

 

 이걸로 하렘 캠프 애니 끝났어요.

 결국 제대로 한거 아키랑 하루키뿐이네요.

 나중에 2기 나오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