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5화는 학교에서 친목회 열리는 것부터 시작돼요.

 친목회에는 임페리얼 스칼라와 그 학부형, 그리고 졸업생 중 일부만 참가할 수 있다고 하네요.

 

 로이드는 변장해서 학교에 잠입하는데, 데스몬드와의 지속적인 관계 만드는게 목적이기때문에 접촉은 로이드로서 하려고 해요.

 

 한편 다미안은 형에게 친목회 끝나고 자기 좀 만나줄수 있는지 아버지에게 말 좀 전해달라고 부탁했네요.

 근데 형 되게 차가워요.

 

 그런 다미안의 사정도 모르고 같은 반애들이 아버지 좀 만나게 해달라고 아첨하니까 다미안은 화내네요.

 

 그리고 아냐는 다미안의 생각읽어서 다미안이 아버지 만나는 거 알게 돼요.

 

 아냐는 작전을 위해 직전 다미안 아빠 만나려고 하지만, 미행 바로 들키네요ㅋㅋ

 

 그리고 다미안이 화내니까 전처럼 때릴까 하다가 로이드의 생각 읽어요.

 아냐는 로이드가 다미안쪽으로 가니까 따라가네요.

 

 한편 다미안은 아버지랑 만날 자신없어서 만나기로 한 거 그만두려고 하는데, 그때 아냐가 나타나요.

 아냐는 다미안 도발해서 아버지 만나도록 하네요.

 

 그리고 다미안이 아버지 만나는 거 기다리려고 하는데,

 

 도중 잠들어서 베키가 집까지 데려다줘요ㅋㅋ

 

 그 뒤 로이드는 데스몬드가 오는 타이밍 노려서 다미안에게 접근하네요.

 

 그리고 전에 아냐가 다미안 때린 거 사과 핑계로 데스몬드와 접촉 성공해요!

 

 그리고 데스몬드의 성격알기 위해 대화유도하는데, 데스몬드 의외로 다미안 맞은 거에 대해 알고있네요.

 

 하지만 데스몬드는 자기 자식여도 타인이라 이해하는건 무리라고 말해요.

 

 로이드는 그런 데스몬드에게 그럼에도 다가가려는 노력 중요하며 자신과 아냐의 일 예로 들어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다미안에게도 아냐에 대해 좋게 이야기해줘요ㅋㅋ

 

 그 뒤 다미안은 아냐와 로이드의 말 떠올려 아버지에게 하고싶었던 말 제대로 하네요.

 그리고 데스몬드도 제대로 대답해줘요.

 데스몬드 표현을 잘 못해서 그런지 의외로 제대로 아버지인거려나요?

 

 이걸로 스파이 패밀리 애니 끝인데, 2기랑 극장판 제작 결정됐어요!

 2기에서는 아냐 스텔라 딸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