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의 메디 폭주한 거부터 시작되네요.

 메디 엄마는 그런 메디 보고도 메디나 마사토 일행에게 화내기만 해요.

 그리고 마사토 공격하려는데 엄마가 도와주네요.


 메디 엄마는 골렘 소환해서 엄마 공격하는데, 땅속성 무기때문에 안통해요.

 

 엄마는 마사토 키울 때 자기 생각 강요하는 거 아닌지 고민했던 거 이야기해요.


 엄마가 이야기하는 동안 마사토 일행은 메디 상대해요.

 와이즈 마법 쓰려는데 마력 흡수 당하네요ㅋㅋ


 그리고 공격 받는데 마사토가 막아줘요.

 이번 전투는 마사토 꽤 활약하네요.


 와이즈는 포타에게 MP포션 부탁하는데 엄청 많이 먹어야해요ㅋㅋ

 

 그 사이 엄마는 메디 엄마 설득하면서 후광 스킬 써요.


 엄마의 영향으로 메디 엄마 생각 정상으로 돌아오네요?!

 메디 엄마가 가지고 있던 지팡이에 사용자의 정신에 악영향주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제정신으로 돌아온 메디 엄마는 메디 막아서요.


 마사토의 가드와 드디어 MP포션 다 먹고 마법 사용하는 와이즈, 그리고 엄마의 도움으로 메디 폭주 막네요. 


 폭주 풀리고 쓰러지는 메디를 메디 엄마가 받아줘요.


 메디 엄마는 자기가 했던 일 후회하는데 지팡이의 영향으로 폭주했다는 거 알게 돼요.


 문제 다 해결하고 문화제도 끝난 뒤 메디랑 메디 엄마 동료 권유해요.


 하지만 메디 엄마는 자기가 폭주해서 블로그에 쓴 글들 지워야한다며 로그아웃하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메디에게 어떻게 할 지 물어보는데..


 메디 파티에 들어가기로 해요.


 그러면서 마사토에게 접근하는데, 좀 하라쿠로 모습 보여주네요ㅋㅋ


 그 뒤 시라세씨 와서 학원 참여해서 얻은 포인트 알려주는데...

 포인트로 아이템 얻는 게 아니라 포인트로 가챠해서 아이템 뽑는 거네요!

 그래도 포인트 꽤 있어서 하나정도는 먹을 줄 알았는데,


 마사토는 HP포션만, 와이즈는 MP포션만 잔뜩 뽑아요ㅋㅋ


 포타는 봉제인형 뽑고 만족해하네요.


 그리고 사건 해결해 준 보상으로 가챠 기회 한 번 더 주는데, 엄마의 에이프런 뽑네요.

 

 여러가지 있었지만 결국 엔딩은 엄마에요ㅋㅋ


 마지막은 시라세씨가 지팡이 보며 보이지 않는 게임 위협하는 존재 생각하며 끝나네요.


 포타 엄마는 의외로 좋은 사람이었는데 지팡이 때문에 폭주했던 거네요.

 와이즈 엄마 때와 같은 흑막 같은데, 최종보스 느낌이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