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0930 / wonder fool / 夏の魔女のパレード)

(190630~190912 클리어)


 wonder fool의 첫 작품인 여름의 마녀의 퍼레이드 클리어 했어요.


 스토리는 아즈키 선배의 고백으로 시작되네요.

 주인공 유키토는 고백 간단히 거절하는데, 이번으로 99번째 고백이라고 해요ㅋㅋ


 유키토는 전 세계 최고의 마녀이자 스타더스크의 칭호를 가진 유리스의 아들이지만 마력은 전혀 가지고 있지 않아요.

 그러다 여름방학이 되는데 갑자기 마녀들이 하늘에서 내려오네요.


 마녀들의 이름은 오른쪽부터 아리사, 캐롤, 토피아인데 마법학교 졸업 실습때문에 유리스 찾아왔어요.

 맨 왼쪽이 어머니인 유리스인데.. 아줌마라는 느낌이 아니네요ㅋㅋ

  

 게다가 아리사와 캐롤은 어렸을 때 유리스와 '나중에 훌륭한 마녀가 되면 유키토랑 결혼 시키겠다'는 마녀의 약속을 했어요.

 마녀의 약속이라 그냥 없던 거 하기 힘들어서 둘 중에 누구랑 결혼할 지 고르게 되네요.


 거기에 약혼자 경쟁 들은 아즈키가 참가하고,

 마지막으로 마법학교에 갔다 1년만에 졸업하고 돌아온 브라콘 여동생 사샤까지 약혼자 경쟁에 참가해 4명의 히로인 다 등장해요.

 그 뒤 유리스가 여름 축제 때 신부 발표하겠다고 하고, 한 명씩 돌아가며 스토리 나온 뒤 선택지 등장하네요.


선택지 하나로 루트 갈리는데 위에서 부터 아리사, 캐롤, 아즈키, 사샤에요.

 루트는 아즈키-아리사-캐롤-사샤 순으로 공략했어요.



아즈키(cv 미즈키)

 아즈키 루트는 축제 때 아즈키가 좋아하는 히어로쇼 하기로 하면서 들어가요.

 그러다 아즈키가 히어로물에 빠진 계기 듣늗데..

 예전에 아즈키에게는 히어로물 좋아하는 남동생이 있었는데, 아즈키는 그런 동생이랑 어울리기 싫어서 놓고 다니다 사고 당해 사망했어요.

 그 뒤 아즈키는 동생이 좋아하던 히어로물에 빠졌고, 학교에서 코스프레 하는 모습 유키토에게 들켰는데 그런 아즈키를 유키토가 인정해줘서 좋아하게 됐다고 하네요.


 아즈키 선택하고 웨딩하는데 특이하게도 웨딩 후 영상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벌써 엔딩?이라고 착각했어요.


 결혼 후 같이 동거하며 러브러브하다가, 

 학원제에서 히어로 영화 찍고 아즈키 장래에 영화감독 목표로 하는 걸로 끝나요.

 아즈키 마녀도 아니고 가벼운 느낌이라 처음 먼저 했는데 의외로 과거 무거웠네요.



아리사(cv 히메카와 아이리)

 아리사는 가장 먼저 약혼자 경쟁 참가한 히로인인데, 첫 만남부터 유키토에 대해 아는 것 같은 뉘앙스 풍겨요.

 하지만 유키토는 아리사에 대해 전혀 기억 못하네요. 


 그러다 사이 가까워지고 아리사의 과거에 대해 알게 돼요.

 아리사가 원래 살던 마을은 마녀를 악마의 사역마라고 생각해서 마녀의 힘 가진 아리사를 학대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마을에 들린 유리스에 의해 보호받고, 마법 학교에 들어가기 전 한 달간 유키토랑 같이 생활했었네요. 


 그 뒤 결혼식에서 키스하며 유키토 과거의 기억 떠올리고, 아리사도 예전처럼 '유군'이라고 부르며 웨딩 영상 나와요.


 웨딩 후 다른 애들 유리스에게 마녀 인정 받는데 아리사만 받지 못해요! 

 유리스는 아리사가 과거 유리스에게 도움 받은 것처럼 다른 사람 돋고 싶는 마녀 되고 싶은 마음에 너무 무리해서 마녀로 인정하지 않네요.

 그러다 아리사 학교 축제 돕는데 너무 무리하게 일 받아서 쓰려져요. 

 그 뒤 유키토에게 과거 마을에 있을 때랑 달라지지 않았다는 말 듣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서 일 하는 마음 가지게 되고 학교 축제도 무사히 성공하네요.



캐롤(cv 타치바나 마오)

 캐롤은 초반엔 자신감 너무 넘치는데다 일 쉽게 생각해서 트러블메이커에요ㅋㅋ


 캐롤 루트에 들어가면 캐롤의 엄마인 니콜라와 언니인 루이스 등장하는데, 니콜라는 원래 루이스와 유키토 결혼시킬 생각이었다며 캐롤에게 물러나도록 해요.


 루이스는 현역 최고 마녀인데 평소엔 이상한 가면 써요. 

 하지만 맨얼굴은 미인인데 가면 벗으면 너무 부끄러워해서 대화가 안되네요ㅋㅋ


 결국 유키토는 캐롤을 고르지만, 불복하는 니콜라 때문에 캐롤과 루이스의 마법 경주 승부 벌어져요.

 승부는 루이스가 거의 이기지만 루이스는 캐롤에게 승부 양보하네요.


 그리고 캐롤과의 웨딩 해요.


 캐롤 루트는 웨딩 후 별로 갈등 없네요.

 학교에서 H해서 혼난 거나 술 마시고 H하기만 해요ㅋㅋ

 여담으로 홈페이지 인기투표에서 캐롤이 1위였어요.



사샤(cv 야나기 히토미)

 사샤는 브라콘 여동생인데 아리사가 사샤의 정체에 의문 가지는게 진히로인 느낌이라 제일 마지막에 했어요.


 사샤는 브라콘이지만 엄마인 유리스는 굉장히 싫어해요.

 사샤 루트에 들어가면서 유키토는 사샤가 마법 학교 가기 전 고백했던 거  떠올리며 의식해요.

 그리고 아리사에게 어릴 적 사샤 본 적 없다는 이야기 듣고 마을사람들이 사샤가 태어났을 때 기억 못하는 사실 확인 후 사샤가 피가 이어지지 않은 여동생이 아닌 지 희망 가지게 되네요.

 하지만 진실은 전혀 달라는데...





 사샤 자신의 정체 알고 고민하는데, 유키토는 그래도 사샤 좋아한다며 고백해요.

 그리고 다른 애들에게도 밝히는데 캐롤 처음엔 화내지만 나중엔 인정해주네요. 

 아즈키의 마지막 100번째 고백은 좀 슬펐어요. 

 

 그 뒤 웨딩하는데 여동생이라 그런지 다른 사람들 못 부르고 평소 멤버 만으로 결혼식 하네요. 


 결혼식 후, 사실 알게되고 유키토와 연결된 사샤는 유리스에 대한 적대감 줄어서 사이 개선되고, 유키토는 사샤와 연결되는 걸로 마력 되찾아 사샤와 마법 학교 들어가는 걸로 끝나요.

 다른 히로인 루트에서도 사샤의 정체에 의문 좀 나오고, 마지막 유리스 은퇴 퍼레이드가 이 게임의 제목과 같으니 역시 사샤가 진히로인이네요.


 첫 작품인데 히로인들도 귀엽고 스토리도 괜찮았어요.

 특히 계속 사샤 떡밥 깐게 사샤 루트에서 밝혀지는 거 마음에 드네요.

 결혼식 후 영상 나오는 것도 좋았고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