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 약속한대로 니시카타와 타카기는 같이 축제에 가요.

 니시카타는 긴장해서 핸드폰도 놓고 왔는데, 타카기는 유카타 입고 왔네요.


 둘이 같이 축제 가면서 커플처럼 보일 지 내기하는데, 니시카타는 부정하지만 주변에서는 계속 커플이라고 해서 져요ㅋㅋ

 그리고 타카기는 연인 같은 행동 하나 하면 진 거 없애주겠다고 제안해요.


 한편 삼인조도 축제 왔는데,


 사나에 달리기 힘들다고 유카타 안입으려고 하다 마나 할머니꺼 입고 축제 가네요.


 니시카타는 연인 같은 행동 뭐할 지 고민하다 금붕어 건지기 하자고 해요.


 그리고 누가 더 많이 건지는 지 승부해서 자기가 이기면 아까 진 거 없애달라고 해요.


 그리고 승부 시작되는데... 타카기도 꽤 잘해서 니시카타 하나 잡는 동안 두 마리 잡네요.


 니시카타는 심기일전 해서 다시 금붕어 잡으려고 하는데..

 옆에 남매 보고 자기가 잡으려고 했던 금붕어 양보해요.


 결국 승부는 니시카타의 패배로 끝났는데, 타카기 승부 무승부라고 하면서 아까 남매에게 잡은 금붕어 전부 주네요.


 그 뒤 타코야키 먹여주기 하려다 부끄러워서 실패하고,


 고리 던지기도 갑자기 선생님 나와 놀라서 져요.


 그리고 고리 던지기 경품 고르는데, 니시카타 머리장식 골라서 타카기에게 선물하네요.


 타카기는 니시카타에게 좀비로봇 가면 줘요.


 그리고 다시 축제 즐기는데, 니시카타는 앞의 커플 보고 타카기랑 손 잡으려고 하지만 부끄러워서 실패해요.


 그러다 키무라랑 타카오와 마주쳐요.

 키무라 눈치 좋아서 니시카타가 타카기랑 온 거 눈치채고 자리 피해주네요.


 그런데 이야기 하던 사이 타카기랑 떨어지게 돼요!

 그리고 불꽃놀이 시작되네요.


 처음에 니시카타가 핸드폰 안가져온게 여기서 쓰이네요.

 니시카타와 타카기는 서로 찾아다니고,


 다른 애들은 그 사이 불꽃놀이 즐겨요.


 그렇게 계속 찾던 도중에 키무라가 니시카타에게 타카기 위치 알려주네요.

 키무라 2연속으로 좋은 일 했어요.


 니시카타는 키무라의 지시대로 산 위쪽으로 뛰어 올라가고,


 드디어 타카기랑 재회해요.


 근데 만나자마자 불꽃놀이 끝나버리네요.

 그래서 아쉬워하는데.. 니시카타 또 헤어지면 안된다고 손 잡아요!


 덕분에 타카기도 기분좋아지네요.


 그리고 둘이서 불꽃놀이 하는 걸로 타카기양 애니 2기 끝나요.


 마지막에 와서 진도 나갔네요.

 둘이 빨리 사귀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