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ova는 아스미와 마후유 선생님 수영복 편이에요.


 먼저 나리유키랑 아스미는 아스미 아버지에게 보여줄 연인 사진 찍기 위해 바다에 가네요.


 사진 전송 완료하고 돌아가려는데, 머리 내린 아스미의 모습에 두근거려요.


 그걸 아스미에게 들켜서 놀림 받네요ㅋㅋ


 근데 갑자기 파도 쳐서 아스미의 위쪽 수영복이 바다에 휩쓸려가요.


 나리유키는 대신 자기 셔츠 주는데, 셔츠 젖어서 비치네요.


 그리고 수영복 찾는데 근처에 사람 있어서 못 찾아가요.


 나리유키는 자신이 일단 연인이라며 아스미 안보이게 가려주네요.


 그 뒤 사람들 떠나고 수영복 회수하는데, 다른 사람 것도 같이 발견해요.


 근데 갑자기 나타난 돌고래가 가져가네요ㅋㅋ


 미즈키는 집에서 동생들과 물놀이 하다가 나리유키가 특이한 경험 한 거 감지해요.


 그리고나서 아스미는 알바하러 먼저 가고, 나리유키는 튜브 반납하고 탈의실에 사람 많아서 바위 틈으로 가는데.. 거기서 마후유 선생님 만나요.


 마후유 선생님은 다른 선생님들과 바비큐 하러 왔는데 수영복이 바다에 떠내려가서 못나오고 있었네요.

 아까 본 수영복이 마후유 선생님 꺼였어요.


 일단 선생님 입을 거 사기 위해 나리유키가 앞에서 가려주고 이동하는데,


 선생님 해삼 때문에 깜짝 놀라서 나리유키에게 기대다가 나리유키의 안경 망가뜨려요.


 나리유키 안경 없어서 안보이니까 마후유 선생님이 이끌어 주네요.


 그리고 나리유키는 바다의 집 도착하는데, 수영복이 두개 밖에 없네요.

 하나는 면적이 너무 적어서 넓은 걸로 사가는데..


 스쿠미즈였어요ㅋㅋ


 나리유키는 괜히 잘 어울린다고 했다가 혼나네요.


 그 뒤 학교 선생님들 만나 피한 뒤,


 마후유 선생님은 어릴 적부터 경쟁만 해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어울리는 거 어렵다는 이야기 들어요.


 나리유키는 힘들 때는 의지해달라며 플래그 세우네요.


 그리고 미즈키는 나리유키의 위기 플래그 느껴요.


 실제로 나리유키는 그 뒤 마후유 선생님의 운전으로 돌아가야 하는 위기 겪는 거 보면 미즈키의 오빠 센서 제대로 됐네요ㅋㅋ


 마지막에는 등장 안했던 애들 수영복 모습 보여주면서 끝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