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마후유 선생님이 목욕하려는 걸로 시작돼요.


 씻으려는데 보일러 고장나서 찬물 밖에 안나오네요.


 그래서 공중 목욕탕 가는데..

 거기서 나리유키랑 동생들, 아스미랑 만나요.


 나리유키 동생들은 마후유 보고 다른애들에게 했던 것처럼 나리유키에게 시집오라고 하니까 선생님 화내요ㅋㅋ 


 애들 너무 천방지축이라 남에 속옷 막 가져오네요...


 한편 마후유 선생님과 아스미는 같이 사우나 들어가는데, 어색해서 나리유키 대화주제로 삼아요.

 마후유 선생님은 나리유키 꽤 좋게 평가하네요.


 그 뒤 찬물에 들어가는데 마후유 선생님 잘 못들어가네요ㅋㅋ


 그리고 하즈키가 또 마후유 선생님에게 와서 오빠에게 시집오라고 하는데..

 선생님 대략 수긍했다가 하즈키가 오빠에게 보고한다니까 당황해서 미끄러져요.


 미끄러져 기절한 마후유 선생님을 나리유키에게 옮기도록 하네요.


 근데 중간에 선생님 깨어나서 설교 받아요ㅋㅋ


 그러다 또 하즈키에게 타월 벗겨지는 럭키 스케베 발생하네요ㅋㅋ


 거기에 돌아갈 때 애들이 아까 속옷 챙기는데, 마후유 선생님 꺼라 속옷 없이 돌아가는 수난까지 겪어요.


 두 번째 이야기는 모의 면접 받는 거네요.


 긴장하는 리즈에게 애들에게 상냥한 수학 담당 후지타 선생님이 하는 거니까 안심하라고 하는데,


 후지타 선생님 편찮으셔서 대신 마후유 선생님이 면접 보네요.


 후미노랑 리즈는 마후유 선생님에게 논파당해서 풀 죽어요.


 그 뒤 나리유키도 하는데 앉자마자 자세 체크 당하네요.

 나리유키는 압박감 줄이려고 체육복 차림의 마후유 선생님 연상하려고 하는데...


 어째서 인지 지금까지 했던 다양한 코스튬 나와요ㅋㅋ


 그러다 선생님은 나리유키에게 장점 질문하는데, 나리유키는 제대로 대답하지 못해요.


 그런 나리유키에게 선생님은 잘하고 못하는 거 잘 아는게 나리유키의 장점이라며 칭찬하네요.


 그런 마후유 선생님 보고 나리유키는 시스터라며 찬양하는데,


 마후유 선생님은 대답 못했다며 면접 불합격 판정 내려요ㅋㅋ


그 뒤 후미노와 리즈는 이번 면접 반성해 다시 공부 집중하고, 나리유키는 아버지 이외에 그런 칭찬 받은 거 처음이라고 회상하며 6화 끝나네요.


 이번 화는 마후유 선생님 편이었네요.

 선생님 매우 호감이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