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나리유키가 체육 낙제점 위기인 상황에서 시작돼요.


낙제 안받기 위해 수영 보충수업 받는데,


 옆에서는 우루카가 후배들에게 응원 받으며 대회 준비하고 있네요.


 그러다 체육선생님이 수영부 중에 한 명 도와달라고 하니까 애들이 우루카 추천해요ㅋㅋ


 그리고 체육선생님은 기획서 제출 잊어버린 거 있어서 대신 마후유 선생님이 감독하네요.


 우루카는 나리유키에게 수영 가르쳐주려고 하는데 방법 서툴러요.


 보다 못한 마후유 선생님이 대신 지도해주네요.


 연습 끝나고 샤워실에서 우루카와 마후유 선생님 마주쳐요.

 우루카는 마후유 선생님 몸이나 아까 지도하는 거 보고 과거에 운동했다는 사실 눈치채네요.


 그래서 마후유 선생님에게 대회 전의 프레셔 없애는 방법에 대해 물어봐요.


 하지만 마후유 선생님은 그런 프레셔도 지금만 느낄 수 있는 거라며 즐기도록 조언해주네요.


 그 뒤 대회에 나간 우루카는 대회에서 우승해요!


 그리고 우루카에게 대학 진학 후 해외 교환 학생 제안 들어오네요.

 우루카는 일단 고민해보겠다고 해요.


 그 뒤 평소처럼 애들과 공부하는데, 우루카 대놓고 나리유키 피하네요ㅋㅋ


 그 모습을 보고 후미노는 전에 상담했던 친구(우루카)에 대해 떠보려다가,


 우루카에게 해외 유학 제안 온 거 눈치채요!

 우루카는 어디까지나 친구 이야기라고 하지만요ㅋㅋ


 우루카는 다 될 때까지 나리유키에게 말할 생각 없다네요.


 그때 나리유키가 패밀리 레스토랑에 들어오니까 우루카는 테이블 밑으로 숨어요ㅋㅋ


 나리유키는 나리유키대로 우루카에게 남자친구가 생겨서 자기 피하는 줄 아네요ㅋㅋ

 전에 말한 우루카가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거라고 생각해요.


 후미노는 나리유키의 생각 부정하면서 만약 진짜로 우루카에게 남자친구 생기면 어떻게 할거냐고 물어봐요.


 나리유키는 응원해주겠지만 쓸쓸해질 거라고 하네요...


 우루카는 그 말 듣고 부끄러워해요.


 그 뒤 나리유키 돌아가는데, 후미노가 쫒아가서 현재 우루카에게 좋아하는 사람 없다는 거 나리유키에게 전하네요.

 나리유키는 뜬금없어 하지만 평소의 수업이라고 해서 받아들여요.


 그리고 우루카는 유학 받아들이며 8화 끝나네요.


 이번 화는 우루카 편이었네요. 

 역시 한 명씩 돌아가며 비중 주려나 봐요.

 그리고 다음 화는 드디어 후미노의 편이에요! 

 다음 화 예고에 전편이라고 붙은 거 보니 2화 구성인 것 같은데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