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중간관리록 토네가와는 18년 3분기 애니인데, 카이지의 외전인 작품이에요. 그래서 중간중간에 카이지와 관련된 에피소드들이 나오죠.


 주 내용은 재애그룹의 넘버투인 토네가와가 회장의 불합리한 명령을 따르며 부하들을 이끄는 스토리에요. 중간중간 나레이션과 자와자와 소리가 특징이죠. 자와자와 소리는 이름에 '자와/사와' 들어간 성우들이 했네요.


 카이지에서 토네가와는 되게 무서운 느낌이었는데 여기서의 토네가와는 좋은 상사네요. 부하들도 잘 챙겨주고, 바비큐도 데려가고요. 근데 바비큐 현장에 철판 도게자 장치 나와요! 게다가 거기다가 고기 구워먹고요ㅋㅋ


 검은 양복들도 카이지에서는 그냥 등장인물 느낌이었는데 여기서는 다양한 캐릭성 보여주네요.


 그 외에 다른  카이지에 나온 인물들도 나오는데, 오오츠키 반장은 다른 스핀오프 주인공이라 그런 지 메인인 화도 있고 비중많아요.


 나와서 다양한 먹방 보여주죠. 개인적으로 너의 이름은 패러디한 화가 제일 좋았어요. 


 카이지에 했던 한정 가위바위보 탄생배경이나 토네가와가 딴 방법, 그리고 인간 경마도 나오는데.. 인간 경마는 자세한 내용 안보여주네요. 인간 경마 카이지에서 보고 충격이었는데... 인간 경마 계획한 건 회장이었네요.

 늪 에피소드는 완전 개그였어요ㅋㅋ


보면서 토네가와 정말 좋은 상사 느낌이었어요. 카이지에서는 좀 그랬지만 부하에게는 좋네요. 2기도 나오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