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에리가 웅영에 오는 걸로 시작되네요.

 에리 지금 부모님 없고 유일한 보호자도 깨어나지 못하는 상황이라 맡겨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능력 폭주하지 않게 아이자와 선생님이 돌보는데 휴학중인데다 에리랑도 사이 좋은 밀리오도 돕는다고 하네요.


 에리가 힘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밀리오 능력 되찾아 히어로 복귀할 수도 있다고 해요!


 그 뒤 A반에는 푸시 캣츠가 손님으로 찾아와요.


 코타도 같이 오는데 미도리야에 맞춰 신발 샀다고 하네요ㅋㅋ


 푸쉬 캣츠가 온 건 복귀인사하러 온 거라고 해요.

 근데 래그 돌은 아직 올포원에게 개성 빼앗긴 상태라 사무지원한다고 하네요.


 푸쉬캣츠는 반년마다 뽑는 히어로 빌보드 차드JP에서 전혀 활동 안했는데도 투표하고 응원해주는 사람들 있으니 하루 빨리 복귀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해요.


 그 뒤 올마이트가 빠진 히어로 차트의 상위 10명 소개하네요.

 10위는 드래군 히어로 류큐,


 9위는 갑주 히어로 요로이무사,


 8위는 세탁 히어로 워시,


 7위는 신린 카무이인데 같은 팀은 마운틴 레이디는 신린 카무이만 랭킹에 들어가서 분해해요.


 6위는 실드 히어로 크러스트,


 5위는 래빗 히어로 미르코,

 (엔딩에서 피구하던 히어로네요)


 4위는 닌자 히어로 엣지쇼트,


 3위는 파이버 히어로 베스트 지니스트인데 아직 저번의 싸움으로 복귀하지 못했다고 해요.


 2위는 윙 히어로 호크스,


 그리고 대망의 1위는 플레임 히어로 엔데버네요!

 드디어 만년 2위에서 1위로 올라갔어요.


 이번 차트는 올마이트 은퇴 후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히어로들의 존재 보여주기 위해서 마련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 명씩 인터뷰 하는데, 갑자기 호크스가 끼어들어요.


 그리고는 자신이 응원버프 받은 베스트 지니스트 다음의 2위였다며 엔데버 보다 높았다는 거랑 자기보다 성과 못낸 사람들이 너무 무난한 이야기만 한다고 히어로답게 말해달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엔데버에게 마이크 넘기는데, 엔데버는 간단하게 자신을 지켜봐달라는 말만 하고 끝내요.


 그 뒤 엔데버는 호크스에게 화내는데, 호크스는 오히려 어시스트 해줬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돌아가려는 엔데버에게 뇌무 건으로 팀업하자고 제안해요.


 다음 날 엔데버는 호크스의 구역으로 가는데, 호크스 일처리 빠른데다 인기인이네요.


 그에 비해 엔데버는 팬서비스하려고 했더니 본래 엔데버는 팬서비스 안한다는 말만 들어요ㅋㅋ


 그뒤 식사하며 뇌무에 대한 이야기 하는데, 최근 뇌무에 대한 소문이 여기저기에서 나오고있다고 해요.


 게다가 이능해방이라는 사상도 퍼지고있다고 해요.


 호크스는 이런 상황에서 엔데버가 믿음직한 리더가 돼 사람들 안심시켜 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은 히어로가 한가한 세상 만들고 싶다고 해요.


 근데 그때 뇌무가 갑자기 쳐들어와요!


 뇌무는 누가 가장 강하냐며 찾고, 엔데버가 뇌무 상대하며 24화 끝나네요.



 이번 화는 엔데버랑 호크스가 메인이었어요.

 호코스 개성 엄청 편리하네요.

 넘버원이 된 엔데버 어떻게 변할 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