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5화는 토도로키의 누나랑 형이 엄마에게 면회가는 걸로 시작돼요.


 토도로키는 그 뒤로 계속 엄마에게 편지 보내고 있다네요.


 게다가 엔데버도 처음 만났을 때 좋아한다고 한 꽃 가지고 몇 번이나 면회 왔었다고 해요!

 아직 만나는 건 무리라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요.


 한편 엔데버는 24화에 나온 뇌무 상대하는데,


 힘이랑 스피드도 엔데버보다 위인데다가 재생까지 해요.


 뇌무는 건물 두동강 내버리는데, 호크스가 날개 조종하는 개성 사용해 사람들 전부 구해내네요.


 거기에 다른 히로인들 지원오지만.. 뇌무는 자기의 몸속에 격납해뒀던 뇌무들 꺼내요


 호크스 스피드는 빠르지만 파워는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한번에 없애지 못하네요.


 엔데버도 큰 기술 연발해서 몸에 열 올라 움직이기 힘들어져요.


 엔데버는 그래서 아내 선택하고 쇼토 키우려고 했다며 독백하네요.


 그러면서 히어로 빌보드 차트에서 자기 지켜봐달라고 한 거 지키기 위해 열 오르는 거 신경쓰지 않고 전력으로 뇌무 공격해요!


 근데 뇌무는 자기 머리 스스로 떨어뜨려 공격 피하네요!!


 그리고 엔데버에게 치명적인 공격 먹여요.


 엔데버가 뇌무에게 쓰러지는 모습 전국에 생중계로 방송되네요...


 사람들은 그 모습에 패닉에 빠지고 기자는 상징의 부재 때문에 이렇게 됐다고 하는데..

 그때 저번 화에 나온 엔데버의 팬이 등장해 현재 엔데버가 싸우고 있는데 없어진 상징 타령하며 멋대로 절망하지 말라고 소리질려요.


 그 말대로 엔데버 다시 싸우는데 몸 안움직여서 불꽃으로 조종하네요.


 호크스는 엔데버에게 자신의 날개 붙여서 뇌무의 속도 따라잡을 수 있도록 해줘요.


 호크스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올마이트 뛰어넘으려고 했던 건 엔데버 뿐이었기 때문에 엔데버를 NO.1 히어로로 밀기로 생각했다고 하네요.


 엔데버는 뇌무의 머리에 직접 불꽃 넣는데, 그래도 재생하네요.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와중에 엔데버는 뇌무를 데리고 아무것도 없는 상공까지 올라가 전력의 불꽃 선보여요.


 그리고 뇌무 쓰러뜨리며 새로운 NO.1 히어로의 모습 보여주네요.


 그날 밤, 미도리야는 꿈 속에서 역대 원포올과 올포원의 모습 봐요.


 그리고 초대 원포올에게서 9번째라는 말과 같이 손 잡으며 25화 끝나네요.


 이걸로 히로아카 4기 끝났는데, 바로 5기 방영 떳어요!

 마지막 보니 5기에서는 과거의 원포올들에 대한 이야기 나올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