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료의 이야기네요.


 료는 보컬레슨 하러 가면서 흥얼거리다가 괜찮은 프레이즈 발견해요.


 그리고 도중에 프레데리카 만나 인사하네요.

 프레데리카는 평소처럼 프레데리카송 불러요.


 그 뒤 보컬 룸에 도착한 료는 나츠키에게 자신이 발견한 프레이즈 선보이는데....


 금방 들은 프레데리카송으로 덮어씌워졌네요ㅋㅋ


 순식간에 덮어씌워버리는 프레데리카송의 굉장함에 료가 놀라는 걸로 10화 끝나요.

 료편이었는데 프레데리카 비중 크네요.

 프레데리카송 중독성이 굉장하긴 하죠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