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승부속옷을 훔치는 규제충 쫒는 걸로 시작돼요.


 렛토가 이상한 가루에 붙잡힌 사이 모모카가 규제충들 처리하는데,


 한 마리 놓치네요.


 모모카는 남은 한 마리 키라라에게 맡기는데... 어째서인지 힘이 전혀 안나와요?!


 결국 규제충 놓친데다 키라라는 팬티까지 빼앗겼네요.


 그 뒤 여자애들은 모여서 낙담한 키라라 위로해주는데, 키라라 저번 화 이후로 힘 전혀 못썼다고 해요.


 모모카는 그런 키라라에게 H네르기 제대로 채우고 있는지 물어보지만 키라라는 부끄러워서 아무것도 안했다고 하네요.


 그러자 모모카는 히어로가 됐다면 매일 에로한 거 생각하라고 화내요.


 그리고 자신의 에로 비디오 빌려주려고 하네요ㅋㅋ


 근데 키라라가 부끄럽다고 거부하니까 키라라 가슴에 화풀이해요.

 (마이히메 말로는 모모카는 자기보다 가슴 큰 상대에게는 용서없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 방으로 돌아온 모모카는 자기 언니인 모모노조 소노카에 대해 떠올려요.

 모모카는 뭐든지 자기보다 잘하고 자기가 좋았했던 사람도 언니 좋아했었는데, 그런 언니와 키라라가 닮아서 화내버렸다고 하네요.


 그리고나서는 바스트업 할 수 있는 방법 찾다 TV에서 두유 목욕이 효과있다는 거 봐요.


 모모카는 바로 실험해보지만 너무 오래있어서 빠질 뻔 한 거 렛토가 도와주네요.


 모모카는 몽롱한 상태에서 렛토에게 역시 너도 가슴 큰 애가 좋냐고 물어봐요!


 렛토는 그런 거 중요하지 않다고 배려해주는데...

 정작 H네르기는 반응하네요ㅋㅋ


 그래도 모모카는 가슴 작아도 반응해주는 거에 대해 기뻐해요.


 그리고 처음 스카우트 받을 때 언니가 아닌 자기 필요하다고 해줬던 거에, 처음으로 언니 이길 수 있는 걸 찾았다고 기뻐했던 일 떠올리네요.


 그 뒤 모모카는 키라라에게 에로스에 관해서는 지지 않겠다고 멋지게 선언하는데, 그리고 나서 바로 TV에 두유 목욕 효과 없다는 거 나와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수영 수업으로 시작되네요.


 수업 끝나고 옷 갈아입으려는데, 같은 반의 유우나가 데이트를 위해 입고 온 승부 속옷 사라지는 사건 발생해요!


 키라라는 저번에 놓친 규제충의 짓인 거 알고 수영복 입은 채로 쫒아가네요.


 그리고 유우나가 수영복 입고 뛰어다닌다는 이야기 듣고 렛토가 쫒아와 규제충 잡아요.

 (이번엔 다행히 상반신만 벗겨지네요)


 근데 쫒아온 반 여자애들이 사라진 속옷 들고 있는 렛토보고 속옷 도둑으로 몰아요.


 하지만 남자 싫어하기로 소문난 키라라가 감싸니까 오해 금방 풀리네요.


 그 뒤 키라라는 반 여자애들에게 승부속옷 고르는 거 도와달라고 해요.


 그리고 유우나의 데이트 상대인 선배도 보는데 여자였네요ㅋㅋ


 그 날 밤, 키라라는 아까 산 승부속옷 입고 렛토의 방에 찾아가요!


 그리고는  H네르기 모으기 위해서라며 같이 눕네요.


 둘은 누우며 어릴적 같이 잤던 일 떠올리는데, 그때 렛토 키스하려다 부끄러워서 못했어요.


 그러던 중 갑자기 렛토가 키라라 만지기 시작하네요!


 키라라는 당황하는데, 알고보니 렛토가 아니라 또 잘못 들어온 소라였어요ㅋㅋ

 (소라 의외로 크네요... 모모카만 작아요...)


 키라라는 소라 있었던 거 알고 부끄러워서 서둘러 방으로 돌아가네요.


 그리고 어중간하게 끝나버려서 렛토에게 불만 나타내는데...

 또 다시 힘 방출해 천장 부셔버려요ㅋㅋ

 게다가 모아던 H네르기와 오늘 산 승부 속옷까지 날려버렸네요ㅋㅋ



 이번 화는 모모카가 메인이었어요.

 모모카 가슴 신경쓰는데... 주변에 다 큰 애들 뿐이네요...

 다음 화는 예고보니 마이히메랑 소라가 메인이던데 어떤 내용일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