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시즈카 선생님의 모습으로 시작되는데, 선생님 전근가나 보네요?!


 그 뒤 하치만은 부활동 쉬는 중이라 밤새 게임 했다 토츠카에게 걱정받아요.

 그러던 중 코마치에게서 메세지 오니까 먼저 뛰쳐나간 사키에 이어 운동장으로 나가네요.


 그리고 코마치에게서 합격 보고받아요!


 사키의 남동생인 타이시도 붙었네요.


 타이시는 하치만에게 합격보고 하며 형님이라고 부르는데, 하치만이 화내니까 히키가야 선배로 정정해ㅋㅋ


 그리고 따라나온 유이도 코마치의 합격 축하해주네요.


 그 뒤 하치만은 이로하로부터 다시 프롬 도와달라는 권유받아요.


 하치만은 이미 유키노 잘하고 있으니 괜찮다고 하면서 무리하지 않도록 너무 의존하지 말라고 하네요.


 이로하는 그런 하치만에게 과보호라고 해요ㅋㅋ


 그리고 역시 연하 좋아해서 그러냐고 묻는데, 하치만은 여동생 있어서 그런 거라고 하네요.


 그 말에 이로하는 여동생 취급 받는 거 좋아하는 여자 없다고 받아쳐요.


 그러면서 이러다 이제는 여동생으로 보이지 않다고 하려는 거냐며 평소의 거절대사 날려주네요ㅋㅋ


 그리고 얼렁뚱땅 하치만 도와주는 걸로 하고, 자기 선배의 여동생 아니라는 말 남기고 돌아가요.


 그 뒤 방과후 돼서 학생회실 가니 유키노랑 유이도 도와주러 왔네요.


 바로 프롬에 대한 이야기하는데, 하치만만 소식 모르고 있어요.


 알고보니 계정 만들어서 정보 전하고 있었네요. 


 하치만은 유키노가 SNS해서 놀라는데, 고양이 카페 계정 친구 등록 하려고 만든 거였어요ㅋㅋ


 그 다음에는 프롬 소개 동영상 촬영하네요.


 근데 이야기 못들어던 거라 놀라고, 이로하는 하치만에게 전달 착각했던 거 사과해요.


 하치만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하지만 이로하는 잠시 웃더니 금방 진지해지네요...


 그 뒤 하치만은 촬영 의상으로 갈아입어요.


 유키노도 갈아입는데, 춤 출 수 있는 사람이 딱히 없어서 프롬 킹 역할 받았네요.

 (그래서 오프닝에서 남자옷 입었었어요)


 그 뒤 다른 애들도 옷 갈아입고 프롬 킹인 유키노랑 프롬 퀸인 이로하 등장하네요.


 하치만은 아직 준비중인 유이 부르러가요.


 사키가 유이 옷 입는 거 도와주는데, 유이가 허리 좀 더 조여달라고 하니까 꽉 졸려주네요ㅋㅋ


 그리고나서 사키는 돌아가지만 유이는 영상 찍는 거니까 이쁘게 남고 싶다며 좀 더 화장해요.


 하치만은 사키에게서 옷이랑 힐 익숙해질까지 조심해야한다고 들었다며 유이 에스코트 해주네요.


 그 뒤 촬영하고 영상 확인하는데, 진짜 댄스 경기 느낌이라 들뜬 분위기 부족하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엔 유이와 하치만에게 메인 댄스 역 부탁하네요.

 유이는 유키노에게 괜찮은지 물어봐요.


그리고 나서 춤추는데 하치만 긴장해서 땀 엄청 나네요ㅋㅋ

 그렇게 촬영 무사히 마치는 걸로 3화 끝나요.


 

 이번 화 화장한 유이 되게 예뻤네요.

 유키노도 멋졌고, 이로하도 귀여웠어요.

 다음 화 예고보니 유키노 엄마 나오던데, 방해 들어올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