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챠챠를 본부에 데려가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리고 규제충인거 믿지 못하니까 본모습 보여줘요.


 렛토 삼촌은 챠챠 연구하기 위해 격리하려고 하는데, 키라라는 챠챠에게 바깥세계 보여주고싶다며 반대하네요.

 그리고 챠챠의 체질 이야기하며 설득해요.


 그 뒤 챠챠는 키라라와 같이 살게 되는데, 개로도 의태 가능하네요.


 챠챠는 렛토가 자기 구해줬던 답례로 H네르기 모으는 거 도와주려고 하지만 렛토는 부끄러워서 자신의 에너지원에 대해 모른다고 해요.


 근데 챠챠는 자기가 대신 알아봐준다며 렛토랑 감각 합체하네요ㅋㅋ


 그리고는 여자애들 방 가는데, 첫 번째는 마이히메에요.


 렛토는 자신이 보던 모습과 다른 마이히메의 일면 보네요.


그리고 챠챠가 마이히메 빠는 감각도 공유해요ㅋㅋ


 그 다음은 모모카인데 마사지 중이네요.


 모모카는 챠챠에게 가슴이 큰 자기로 의태해달라고 해서 평소의 소원 이뤄요.


 그리고 마사지 도움 받는데, 챠챠의 땀 때문에 모모카 흥분하네요.


 그 다음으로 찾아간 소라는 그림 구도 보고있어서 포즈 취하게 해줘요ㅋㅋ


 챠챠는 마지막으로 키라라 찾고 렛토는 자신이 키라라 좋아하는 거 솔직히 말하려는데,


 마침 목욕하려던 키라라와 마주치네요.


 그래서 키라라와 같이 탕에 들어가지만 챠챠의 땀 때문에 키라라 열 올라서 쓰러져요.


 챠챠는 그런 키라라와 접촉해 둘의 H네르기 채워주려고 하네요.


 하지만 렛토는 이런 식으로 키라라와 하는 거 싫어서 불굴의 의지로 챠챠와의 합체 풀어요.


 근데 마침 키라라 깨어나 화난 키라라에게 얻어맞고 끝나네요ㅋㅋ


 2번째 이야기는 키라라가 규제충 쓰러뜨리고 그 체액에 닿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체액의 효과로 키라라 유아퇴행하네요!


 다행히 하루면 효과 끝나서 내일 학교 쉬려고 하는데, 키라라는 렛토 곤란해하는 모습 보려고 학교 가요ㅋㅋ


 그리고 학교에서 어린 시절처럼 붙어다니네요.


 체육시간에도 마찬가지인데...


 렛토는 키라라가 브라 안한 거 깨닫고 양호실로 데려가 붕대라도 감도록 해요.


 근데 키라라는 렛토가 질투하는 반응 보고 렛토에게 감아달라고 하네요!


 렛토는 엄청 번뇌하는데, 도중에 키라라 원래 성격으로 돌아와요.


 그리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남자에게 차갑게 대하네요.


 그런 키라라의 마음 속에 어린 시절의 키라라가 솔직해지라고 말해요.


 그 뒤 챠챠 동료로 삼는 거에 대해 도쿄 지부에서 반대한다는 이야기 하며 6화 끝나네요.



 솔직해진 키라라 귀여웠어요.

 도쿄 지부 반대 이야기 나온 거 보면 챠챠 두고 싸울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