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신캐등장으로 시작되네요.


 그 뒤 TV에서 원하는 꿈을 꿀 수 있어서 학교나 회사에 안가는 사건 일어나고 있다는 뉴스나와요.


 그리고 렛토 등교하는데, 키라라 빼고는 학교에 아무도 안왔네요.

 모모카나 마이히메, 소라네 학교도 마찬가지라고 해요.


 챠챠는 범인이 인간이 바라는 꿈 보여줘 현실도피 시키는 규제충이라고 하는데, 현재 여왕이 행방불명이라 통제 안되는 것 같다고 하네요. 


 그 뒤 에그제로스 애들은 적의 위치 알아내고 쳐들어가요.


 근데 규제충은 애들 잠재우고 꿈 보여주네요.


 렛토의 꿈에서는 키라라가 규제충에게 당하지 않아서 그대로 사귀게 되었어요!

 사귀어도 주도권 키라라가 가지네요ㅋㅋ


 거기에다가 지금의 키라라나 어렸을 때의 키라라도 등장하고, 렛토는 키라라 하렘에 빠져 꿈에서 깨지 않으려고 해요.


 한편 맨 처음에 나왔던 애들도 규제충을 찾아 이곳에 도착했네요.


 렛토는 키라라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해하는데, 그때 챠챠가 렛토의 꿈에 등장해요.


 그리고는 이건 어차피 렛토의 망상일 뿐이라며 꿈에서 깨면 자신이 키라라와 상상도 못할 체험 시켜줄테니 일어나라고 하네요.


 한편 아까의 2인조는 규제충 있는 곳에 도착했어요.

 규제충은 둘에게도 꿈꾸게 했지만 오른쪽의 여자애는 꿈에서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사이 깨어난 렛토는 규제충 잡으려고 하지만 이미 2인조에게 당한 뒤에요.


 근데 둘은 챠챠의 모습 보고 규제충으로서 처리하려고 하네요!


 렛토는 챠챠 지키려고 하지만 한 방에 쓰러져서 챠챠 빼앗겨요.


 렛토 쓰러뜨린 여자애는 자기를 에그제로스 도쿄 지부의 무라사메 시코라고 소개하네요.


 같이 있던 여자애는 같은 도쿄 지부의 와카쿠사 모에나라고 해요.


 그리고는 렛토에게 챠챠 되찾고 싶으면 히어로 답게 XERO 게임으로 승부정하자고 하네요.

 XERO 게임은 먼저 느끼는 쪽이 지는 건데... 렛토는 키라라 좋아해서 시코 못 건드려요.

 

 한편 키라라는 그런 상황 모르고 꿈 속에서 렛토와 신혼 생활 보내네요.


 근데 어렸을 때의 자신에게 렛토 빼앗기려고 하니까 꿈에서 깨어나요ㅋㅋ

 그리고 다른 애들도 깨우네요.


 한편 렛토는 시코에게 거의 당하는데, 갑자기 챠챠가 렛토 깨물어요?!


 그러자 렛토 비스트 모드돼서 순식간에 모에나 보내버리네요.


 그리고 시코도 보내는데...

 시코는 원래 민감 체질이었지만 그걸 낫게하기 위해 에그제로스 지원했다고 해요.

 근데 부작용으로 몸의 감도 엄청 둔감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기 흥분 시켜줄 거 찾고 있었지만 렛토때문에 오랜만에 그런 기분 느꼈다고 해요.


 하지만 입으로는 부끄러워서 솔직하게 말 못하네요ㅋㅋ


 그때 쓰러뜨린 줄 알았던 규제충이 다시 나타나요.


 시코는 H네르기 다써서 당할 뻔 하지만 렛토가 도와주네요.

 그리고 깨어난 키라라와 애들이 규제충 쓰러뜨려요.


 그 뒤 제대로 인사하는데, 모모카랑 모에나는 중학교 동창이네요.

 모에나는 모모카 가슴보고 중학교 때랑 그대로라고 해요ㅋㅋ


 그리고나서 시코는 이걸로 포기한 거 아니라며 언젠가 자기 걸로 만들겠다는 선언하며 돌아가네요.

 렛토는 그 말 듣고 챠챠 노리는 건 줄 아는데... 사실 시코는 렛토에게 한 말이었어요!

 새로운 히로인 등장이네요.



 신캐 두 명 나왔는데 둘 다 마음에 들어요.

 모에나 크던데 마이히메랑 둘 중에 누가 더 클 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시코 등장으로 키라라 좀 더 솔직해지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